[marketing ] 삼성그룹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0:34
본문
Download : [마케팅] 삼성그룹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ppt
![[마케팅]%20삼성그룹%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2%BC%EC%84%B1%EA%B7%B8%EB%A3%B9%20%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A0%84%EB%9E%B5_ppt_01.gif)
![[마케팅]%20삼성그룹%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2%BC%EC%84%B1%EA%B7%B8%EB%A3%B9%20%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A0%84%EB%9E%B5_ppt_02.gif)
![[마케팅]%20삼성그룹%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2%BC%EC%84%B1%EA%B7%B8%EB%A3%B9%20%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A0%84%EB%9E%B5_ppt_03.gif)
![[마케팅]%20삼성그룹%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2%BC%EC%84%B1%EA%B7%B8%EB%A3%B9%20%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A0%84%EB%9E%B5_ppt_04.gif)
![[마케팅]%20삼성그룹%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2%BC%EC%84%B1%EA%B7%B8%EB%A3%B9%20%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A0%84%EB%9E%B5_ppt_05.gif)
![[마케팅]%20삼성그룹%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2%BC%EC%84%B1%EA%B7%B8%EB%A3%B9%20%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A0%84%EB%9E%B5_ppt_06.gif)
순서
[marketing ] 삼성그룹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ADREAM
COMMUNICATIONS
목 차
개요
우리는 현재 어디에 있는가?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어떻게 그곳에 갈 것인가?
CREATIVE
Media Plan
개 요
외부environment(환경)
내부environment(환경)
사람. 기술. 未來
소비자의 인식
삼성의 기업 이미지
기업 메시지
ADREAM COMMUNICATIONS
우리는 현재 어디에 있는가?
ADREAM COMMUNICATIONS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시장 측면에서
ADREAM COMMUNICATIONS
environment(환경) 요인 - 시장측면
New Millennium의 도래
21世紀 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
Information
Human
Environment
environment(환경) 요인 - 시장측면
대기업 구조조정과 재벌 개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요청
건전한 기업 culture 정착이 요구
소비자의
부정적 시각
政府(정부)의
강한 압박
environment(환경) 요인 - 시장측면
소비자가 원하는 것
소비자에게 필요한 것
소비자의 문제해결
공익을 전제로 한
소비자 주권주의
소비자주의의
확산
시장측면 environment(환경) 요인 요약
새 시대, 새롭게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건강한 기업
사회적 책임
에 대한
요청
뉴
밀레니엄의
도래
소비자
주권주의
의 확…(To be continued )
설명
[마케팅] 삼성그룹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 [마케팅] 삼성그룹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삼성그룹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marketing ] 삼성그룹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
Download : [마케팅] 삼성그룹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ppt( 90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삼성그룹,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