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7:47
본문
Download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ppt
1장_디지털시대의_글로벌_마케팅r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ppt( 37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1장_디지털시대의_글로벌_마케팅r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
설명
비용절감
표준화된 marketing 믹스 사용, marketing 활동의 집중 및 조정을 통해비용 절감
고객선호도의 제고
고객들로 하여금 자사의 제품을 세계적 제품이라는 인식을 심어줌 고객선호도 제고
프로그램(program]) 효과(效果)의 improvement
지역에 따라 글로벌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효과(效果) 차이 있음but, 각 지역에서의 효과(效果)를 average(평균)해 보면 ? 글로벌marketing 사용시 성과 높음
경쟁력 강화
소수의 프로그램(program]) 에 자원집중 가능 marketing 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