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세븐 국제경영 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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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3 0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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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트개발로 호황을 누리기 처음 한지 3년째 되던 88년 여름- 미국의 유명 화장품 방문 판매회사인 에이본 바이어로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용 세트 100만개를 납품해줄 있겠냐는 제의를 해온다.
그러나 그것은 처음 에 불과했다. 또 다른 문제는 판로 - 쓰리쎄븐은 당시 미국 최대 거래처였던 베이츠를 통해 세트를 공급해보기로 했다.
세계 최초의 대중적인 손톱깎이 세트로 공략한 쓰리세븐의 예상은 적중했다.쓰리세븐 국제경영 事例(사례)






쓰리세븐 회사 introduction와 해외 진입 事例(사례) 및 현재상황에 대해서 분석한 내용을 작성했습니다. 그러던 중 고급 손톱손질 기구 생산으로 유명한 독일업체 노이머사로부터 손톱깎이를 포함해 손질용 파일과 가위 등이 포함된 손톱손질 기구 세트 제작 의뢰가 들어온다.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100만개 납품 - 그것은 도박에 가까운 도전이었다. 제품 도면을 들고 전국의 생산업체들을 찾아다니면서 제작 가능성을 타진해야했다. 미국 주요 거래처였던 베이츠사로부터 대량 물품주문을 요청 받은 후, 베이츠사의 공장에서 날을 기계로 자동연삭 하는 것을 본 김 회장은 대량생산체제를 위해서는 바로 그러한 제품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개발에 착수한다. 쓰리쎄븐은 자동 연삭기의 개발로 양산과 정밀도 두 마리의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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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리세븐 회사 소개와 해외 진입 사례 및 현황에 대해서 분석한 내용을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그 해 쓰리쎄븐은 처음으로 수출 1천만 불을 기록, 대통령 표창을 받는다. 그러나 당시 쓰리쎄븐은 손톱깎이만 생산해오고 있었고 세트에 들어가는 다른 제품에 대한 노하우가 전혀 없었다. 이로써 미국 시장에서 쓰리쎄븐의 신뢰도는 한층 높아졌다. 크리스마스 시즌, 저렴하면서도 새로운 선물을 찾던 미국 소비자들에게 손톱깎이 세트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물건이었다. 납기 내에 무사히 물건을 받은 에이본 측은 촉박한 납기, 많은 물량, 불가능할 수도 있었던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준 쓰리쎄븐에 대한 감사와 신뢰의 표시로 감사패를 보내왔다.
순서
설명
[국제경영事例(사례)분석]쓰리세븐국제경영성공事例(사례)
1. 선정 배경 및 주제 introduce
2. 연구대상 introduce
2.1 쓰리세븐 회사 introduce
2.2 성장과정 및 연혁
2.3 주요 경영진, 조직도
2.4 사업 영역
3. 해외 진입 example(사례)
3.1 미국 거래처를 통한 진출 example(사례)
3.2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유통로 개척
3.3 중국(中國) 시장 진입 example(사례)
4. 쓰리세븐 Product
4.1 다양한 제품군
4.2 제품 생산 및 연구개발
4.2.1 최고의 생산 기술 보유
4.2.2 연구개발
5. Price
5.1 시장 성격에 맞춘 가격 정책
5.1.1 중국(中國) 시장의 고가 정책
5.1.2 유럽, 미국 등의 중저가 정책
5.1.3 한국 및 동남아시아의 저가 정책
5.2 제품군에 따른 가격 정책
6. Place
7. Promotion
8. 매출 성과 analysis(분석) 및 재무 analysis(분석)
8.1 매출 analysis(분석)
8.2 경영성과
8.3 재무구조 analysis(분석)
8.4 재무비율 analysis(분석)
9. present conditionanalysis(분석) 및 제언
10.참고한 문헌
3.1 미국 거래처를 통한 진출 example(사례)
기존의 단품 수출에서 한계를 느낀 쓰리쎄븐은 즉시 보다 더 많은 부가가치를 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 처음 했다.[국제경영사례분석]쓰리세븐국제경영성공사례 ,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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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납기를 약속한 10월말, 공장에서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물건들은 그 도전의 성공을 의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