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3:43
본문
Download :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1 )
순서
_SLIDE_1_
주
목
할
여
행
지
세계여행과 경영
_SLIDE_2_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북아메리카
오세아니아
part1
part2
part3
part4
CONTENTS
남아메리카
part6
part5
_SLIDE_3_
Part1. 아시아
순수한 자연과
넘치는 동양미!
위치 : 인도차이나반도 내륙부에 있는 공화국.
수도 : ‘비엔티안’
언어 : 라오스어
건국일 : 1949년 7월 19일
라오스
주목 받지 못 했던 이유
: 낮은 인지도, 직항편의 부재, 호텔이나 각종 인프라 부족, 랜드사가 많지 않고, 여행사가 가진 정보가 적음.
라오스를 주목해야 할 이유
: 유네스코 지정 세계文化(문화)유산 루앙프라방, 메콩강변의 수도 비엔티안, 여행자들의 천국이자 동굴의 신비를 간직한 방비엔 등이 라오스의 대표적인 관광지,
무공해 자연과 주변국가와 연계 관광이 가능, 프랑스통치의 influence으로 동서양이 혼합된 음식 文化(문화)
_SLIDE_4_
라오스 비행편
라오스는 직항과 경유 모두 존재한다.
1. 진에어
: 인천- 비에티안
총 비행시간 5시간40분
2. 대한航空(항공)
: 인천-하노이-루앙프라방
총 비행시간 6시간 50분
_SLIDE_5_
사원은 1565년 왕도를 루앙프라방에서 비엔티엔으로 옮길 때 에메랄드 불상을 모시기 위해 건축.
1778년 태국의 시암 왕국과의 전쟁 때 건물은 불타고 에메랄드 불상을 빼앗겼는데, 이 에메랄드 불상은 현재 방콕의 왕국사원인(原因) 왓 프라께우에 모셔져 있음.
왓 호 파께우 사원
→평화와 풍요를
기원하는 뜻
_SL…(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세계여행 여행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