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6:17
본문
Download :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사례.hwp
7대 project란 우선 상품 기획 품질향상 및 개발의 속도 향상을 통해 시장
을 선점하는 것, 파워풀한 메가 브랜드의 구축, 아이맘을 통한 타깃 marketing ,
R&D투자 강화, 核心(핵심)성과 지표 관리에 의한 영업력 배가, 비용?수익 analysis(분석) 에
의한 예산집행으로 철저한 손익관리, 그리고 성과 베이스(Bas…(省略)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사례 ,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보령메디앙스 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사례
순서
다. 즉 닥터아토는 초기 런칭 시점부터 소비자와 직접 접촉할 수 있는 독점적
시스템이 어느 정도 갖춰져 있었으며, 유아시장 내 선도적인 유통경로를 확보
해 놓은 상태였다. 동시에 닥터아토의 브랜드 리더십을 확보하고 경영
시스템 효율화를 통한 수익경영 실현으로 2005년 매출액 1,059억 원을 달성하
겠다는 목표(目標)를 세웠다. 이러한 이유로 닥터아토 브랜드는 시장진입 초기부터 상당
히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 처음 하여, 출시 3년 만인 2004년에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의 대한민국 marketing 대상을 수상하기에 이른다. 보령메디앙스는 사람과 프로세스, 그리고 제품
혁신을 근간으로 한 核心(핵심)역량 강화와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이러한 비전을
구체화하고자 노력하였다.
닥터아토는 유아시장에서 확보된 25년의 경험과, N...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목차
*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Ⅰ. 닥터아토의 비전과 목표(目標)
Ⅱ. 시장 선도 브랜드로의 닥터아토
Ⅲ. 닥터아토의 채널별 제품 差別화 戰略
Ⅳ. 닥터아토의 브랜드 리더십 강화 戰略
Ⅴ. 닥터아토의 성과
Ⅵ. 닥터아토의 future(미래) 전망과 나가야 할 길
*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I. 닥터아토의 비전과 목표(目標)
피부의 평화를 모토로 출시된 닥터아토 브랜드는 엄마가 인정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그 비전으로 삼는다. 동시에 닥터아토의 브랜드 리더십을 확보하고 경영
시스템 효율화를 통한 수익경영 실현으로 2005년 매출액 1,059억 원을 달성하
겠다는 목표(目標)를 세웠다. 하지만 점진적 시장 확대
와 경상 이익 증가를 위한 노력은 2005년 7대 project의 선정을 통해 더욱 가속화
되었다.
닥터아토는 유아시장에서 확보된 25년의 경험과, NUK와 같이 소비자에
게 신뢰받는 브랜드를 보유한 보령메디앙스에서 출시한 아토피 전문 브랜드이
다.
Download :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사례.hwp( 42 )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20%EB%8B%A5%ED%84%B0%EC%95%84%ED%86%A0%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1.gif)
%20%EB%8B%A5%ED%84%B0%EC%95%84%ED%86%A0%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2.gif)
%20%EB%8B%A5%ED%84%B0%EC%95%84%ED%86%A0%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3.gif)
%20%EB%8B%A5%ED%84%B0%EC%95%84%ED%86%A0%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4.gif)
%20%EB%8B%A5%ED%84%B0%EC%95%84%ED%86%A0%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5.gif)
%20%EB%8B%A5%ED%84%B0%EC%95%84%ED%86%A0%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6.gif)
설명
보령메디앙스,주,닥터아토,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목차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Ⅰ. 닥터아토의 비전과 목표(目標)
Ⅱ. 시장 선도 브랜드로의 닥터아토
Ⅲ. 닥터아토의 채널별 제품 差別화 戰略
Ⅳ. 닥터아토의 브랜드 리더십 강화 戰略
Ⅴ. 닥터아토의 성과
Ⅵ. 닥터아토의 future(미래) 전망과 나가야 할 길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I. 닥터아토의 비전과 목표(目標)
피부의 평화를 모토로 출시된 닥터아토 브랜드는 엄마가 인정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그 비전으로 삼는다. 보령메디앙스는 사람과 프로세스, 그리고 제품
혁신을 근간으로 한 核心(핵심)역량 강화와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이러한 비전을
구체화하고자 노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