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marketing 책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7:53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4 )
_SLIDE_1_
STARBUCKS Diary
Promotion
_SLIDE_2_
Decision Making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제품선택
Self theory
Ritual effect
Instrumental
conditioning
Involvement theory
_SLIDE_3_
문제 인식
Need recognition
발생
“커피도 마시고 예쁜 다이어리도
갖고 싶어~어디로 갈까”
_SLIDE_4_
정보 탐색
내적 정보 탐색
2xxx년도 스타벅스 다이어리 구매경험
앤젤리너스 다이어리
광고를 접한 기억 회상
_SLIDE_5_
정보 탐색
_SLIDE_6_
정보 탐색을 통해 떠올린 대안들
스타벅스 다이어리
-다이어리 프로모션의 선두주자
-다이어리 안의 음료 쿠폰
-두 가지 컬러 선택 가능
-스티커를 모으는 과정의(定義) 재미
앤젤리너스 다이어리
-후발주자로서의 신선함
-다이어리 패키지로 구매 가능
-두 가지 컬러 선택 가능
-스티커를 모을 필요 없음
_SLIDE_7_
대안 평가
History
_SLIDE_8_
Brand royalty
스타벅스만의 Brand royalty
- 가장 먼저 다이어리 프로모션 시행
소비자들은 스타벅스에 Brand royalty가
생겨 다른 브랜드에 관심도가 떨어짐
- Brand royalty를 강화시키는 이벤트 시행
_SLIDE_9_
대안 평가
소비자의 의견 반영 improvement(개선)된 디자인과 구성
Rainy day coupon + Any day coupon
_SLIDE_10_
대안 평가
부속품 제공
2xxx년도 다이어리- 다이어리 파우치 제공
_SLIDE_11_
대안 평가
고유의 Serial number 부여
다이어리 소유자로 하여금 특별함을 느끼게 함
_SLIDE_12_
Extended Self
▷…(생략(省略))
설명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스타벅스,marketing 책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marketing 책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