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특수교육]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 > cangoto1 | cangoto.kr report

[특수교육]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 > cangoto1

본문 바로가기

cangot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특수교육]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9:51

본문




Download :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hwp




현재 특수교육상황에서 학급당 담임교사 한명에 7-15명 정도의 학생이 있따 그래서 각 장애아동의 행동이나 특성(特性)을 교사 혼자서 모두 파악하기 어렵다.[특수교육]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 FileSize : 8K , [특수교육]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사범교육레포트 ,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 유비쿼터스교육 유비쿼터스특수교육 유비쿼터스교육 미래의특수교육
이런 유비쿼터스가 특수교육 environment에서 어떻게 적용, 활용될 수 있을지 생각해보자. 첫째, 유비쿼터스를 통해 특수 아동의 개인차에 따른 특성(特性)을 파악을 용이하게 할 수 있따 즉 아동에 대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제공해준다. 하지만 유비쿼터스를 기반으로 한 교육에서는 무선 인식 기술을 이용해서 아동, 교실에 있는 물건들의 이름과 위치를 파악하고, 아동들이 사용하는 언어나 상호 작용의 특성(特性)을 파악할 수 있으며 동태적인 변화까지도 추적할 수 있기 때문에 아동의 특성(特性)을 파악해서 필요로하는 내용을 선호하는 방법으로 가르칠 수 있따 둘째, 장애아동의 요구에 따라 교육자료(資料)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따 예를 들어 시각장애아동의 경우 점자로 책을 다시 만들지 않아도 그 책 자체가 컴퓨터이기 때문에 책의 내용을 음성으로 인식해서 내용을 전달해줄 수 있으…(skip)

순서

Download :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hwp( 96 )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_hwp_01.gif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_hwp_02.gif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유비쿼터스교육,유비쿼터스특수교육,유비쿼터스교육,미래의특수교육,사범교육,레포트







, 다운로드 : 8K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