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 > cangoto1 | cangoto.kr report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 > cangoto1

본문 바로가기

cangot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2:00

본문




Download :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doc





2. 또한 China 시장에 잘 適應할 만할 진출에 필요한 인재가 부족한 상황이다.
3. 현재는 한국에서 수출만 하는 상황이므로 타제품의 3배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다아
4. 종가집 김치에 대한 인지율이 낮다.
3. China의 WTO 가입으로 역시 China 진출이 용이해졌다.

1 한국시장 선도업체로서 기술적 이점을 지니고 있다아
2. 日本(일본)시장 및 해외시장 진출 경험이 China 진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아

TW (현재 종기집 김치 위치…(To be continued )


Download :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doc( 4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

종가집김치중국진출최종레포트 , China Marketing- 종가집 김치경영경제레포트 ,






다.

,경영경제,레포트



China%20Marketing-%20종가집%20김치_doc_01.gif China%20Marketing-%20종가집%20김치_doc_02.gif China%20Marketing-%20종가집%20김치_doc_03.gif China%20Marketing-%20종가집%20김치_doc_04.gif China%20Marketing-%20종가집%20김치_doc_05.gif China%20Marketing-%20종가집%20김치_doc_06.gif
순서



종가집김치china(중국) 진출최종리포트

1.5 C
2.TOWS分析
3. Segmentation
4. Targeting
5. Positioning
6. 4P Strategy
7. 종가집의 북경 진출 결과


2.TOWS分析


1. China업체가 저렴한 가격에 김치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으로 역 수출도 하고 있다아
2. 日本(일본)업체가 선발로 진출하여 China시장에 대한 우의를 가지고 있다아
3. 김치에 대한 China인들의 이해가 부족하다.

1. 한국 고유의 김치 맛을 우의로 China인들에게 다가 설 경우 높은 성장가능성을 가지고 있다아
2. China경제의 시장화 가속되어 China 진출이 쉬워졌다.
4. 최근의 China 공산당 제16기 3중 전회 또한 China의 시장화를 촉진시키고 있다아


1. 종가집 김치의 경우 China에 대한 marketing 조사 없이 먼저 진출했으므로 China시장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