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3:39
본문
Download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ppt
미샤완성본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 선정동기
2. STP analysis(분석)
①시장세분화
②타겟팅
③포지셔닝
3. 4P analysis(분석)
①제품
②가격
③유통
④촉진
4. SWOT analysis(분석)
5. future(미래) 향후 책략
최초의 온 라인 화장품 쇼핑몰 미샤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에게 어필
온 라인 오프라인 샵에서 성공한 미샤
열약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시킨 성공적인 example(사례)
시장 세분화<나이>
10대-누리망 사용빈도수가 높다.대부분이 화장을 한다.화장에 관심이 많다.online에서 오프라인으로의 성공을 거둔 미샤에 대하여 說明(설명) 하고 있다아
미샤완성본
Download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ppt( 11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의 성공을 거둔 미샤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20대-누리망 사용빈도수 높다. …(투비컨티뉴드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online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