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instance)][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7:56
본문
Download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전략, 하이트제로 STP 전략 방법, 하이트제로 STP 전략 특징★★★.pptx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5B%EB%A7%A5%EC%A3%BC%EC%97%85%EC%B2%B4%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EC%9D%98%20STP%5D%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B%B0%A9%EB%B2%9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8A%B9%EC%A7%95%E2%98%85%E2%98%85%E2%98%85_pptx_01.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5B%EB%A7%A5%EC%A3%BC%EC%97%85%EC%B2%B4%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EC%9D%98%20STP%5D%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B%B0%A9%EB%B2%9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8A%B9%EC%A7%95%E2%98%85%E2%98%85%E2%98%85_pptx_02.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5B%EB%A7%A5%EC%A3%BC%EC%97%85%EC%B2%B4%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EC%9D%98%20STP%5D%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B%B0%A9%EB%B2%9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8A%B9%EC%A7%95%E2%98%85%E2%98%85%E2%98%85_pptx_03.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5B%EB%A7%A5%EC%A3%BC%EC%97%85%EC%B2%B4%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EC%9D%98%20STP%5D%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B%B0%A9%EB%B2%9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8A%B9%EC%A7%95%E2%98%85%E2%98%85%E2%98%85_pptx_04.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5B%EB%A7%A5%EC%A3%BC%EC%97%85%EC%B2%B4%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EC%9D%98%20STP%5D%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B%B0%A9%EB%B2%9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8A%B9%EC%A7%95%E2%98%85%E2%98%85%E2%98%85_pptx_05.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5B%EB%A7%A5%EC%A3%BC%EC%97%85%EC%B2%B4%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EC%9D%98%20STP%5D%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B%B0%A9%EB%B2%95,%20%ED%95%98%EC%9D%B4%ED%8A%B8%EC%A0%9C%EB%A1%9C%20STP%20%EC%A0%84%EB%9E%B5%20%ED%8A%B9%EC%A7%95%E2%98%85%E2%98%85%E2%98%85_pptx_06.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instance)][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방법,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특징★★★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전략, 하이트제로 STP 전략 방법, 하이트제로 STP 전략 특징★★★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전략, 하이트제로 STP 전략 방법, 하이트제로 STP 전략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론 마케팅 사례 맥주업체 하이트제로 STP 하이트제로 STP 전략 하이트제로 STP 전략 방법 하이트제로 STP 전략 특징
_SLIDE_1_
하이트제로0.00
STP戰略
광고캠페인戰略론
_SLIDE_2_
CONTENTS
1.하이트제로0.00紹介
2.STP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참고자료(資料)
_SLIDE_3_
하이트제로0.00
_SLIDE_4_
SEGMENTATION
_SLIDE_5_
TARGETING
“20-30대 여성”
낮은 칼로리를 추구하는
섞어마시기를 좋아하는
독한 것을 싫어하는
가벼운 술자리를 즐기는
_SLIDE_6_
TARGETING
Why 20-30대
새로운 음주文化(culture) 를 이끄는 중심 계층
Internet(SNS)을 이용한 정보소통이 활발
편안함과 재미를 추구
Why 여성
취하는 술자리` 즐기는 술자리
술의 독한 맛 ` 가벼운 맛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높음
_SLIDE_7_
POSITIONING
= 일단 시키는
음료
가장 기본이 되는 음료
젊은 여성층의 ‘섞어 ...
_SLIDE_1_
하이트제로0.00
STP戰略
광고캠페인戰略론
_SLIDE_2_
CONTENTS
1.하이트제로0.00紹介
2.STP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참고자료(資料)
_SLIDE_3_
하이트제로0.00
_SLIDE_4_
SEGMENTATION
_SLIDE_5_
TARGETING
“20-30대 여성”
낮은 칼로리를 추구하는
섞어마시기를 좋아하는
독한 것을 싫어하는
가벼운 술자리를 즐기는
_SLIDE_6_
TARGETING
Why 20-30대
새로운 음주文化(culture) 를 이끄는 중심 계층
Internet(SNS)을 이용한 정보소통이 활발
편안함과 재미를 추구
Why 여성
취하는 술자리` 즐기는 술자리
술의 독한 맛 ` 가벼운 맛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높음
_SLIDE_7_
POSITIONING
= 일단 시키는
음료
가장 기본이 되는 음료
젊은 여성층의 ‘섞어 마시기’ 취향 공략
그 자체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음료
맥주의 풍미를 최대한 살린 음료
다른 술, 다른 음식과 잘 어우러짐
부담 없는 음료
부담 없는 도수, 부담 없는 가격, 부담 없는 칼로리
하이트제로는
맥주 맛 음료다!
_SLIDE_8_
POSITIONING
다른 무알콜맥주 VS 하이트제로
다른 음료 VS 하이트제로
저렴한 가격
0.00%도수
60Kcal
국내브랜드
풍미(맛)
저렴한 가격
맥주의 맛을 살린 음료
60Kcal
기본이 되는 맛
_SLIDE_9_
POSITIONING
recipe marketing 을 이용한 포지셔닝
음료업계의 ‘섞기’열풍에 주목함
‘어디에나 부담 없이 어울린다’라는 특징을 recipe marketing 을 통해 소비자에게 포지셔닝
-제품 자체에 하이트제로를 활용한 recipe 제시
-제품사이트 혹은 파워블로거를 통한 recipe 제시(바이럴 marketing )
-recipe 공모전을 통한 소비자의 참여유도 및 제품 알리기
_SLIDE_10_
_SLIDE…(투비컨티뉴드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사례,맥주업체,하이트제로,STP,하이트제로,STP,전략,하이트제로,STP,전략,방법,하이트제로,STP,전략,특징,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instance)][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방법,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특징★★★
설명
Download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전략, 하이트제로 STP 전략 방법, 하이트제로 STP 전략 특징★★★.pptx( 2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