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elecom 의 마케팅전략(戰略) 및 개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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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2 2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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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합병의 의미 양사의 합병은 이동통신 시장이 SK텔레콤, KTF, LG텔레콤 등 3자구도로 정립이 완료됐음을 의미한다.






서론, , 1. 이동통신 사업의 개관, 가. 이동통신 시장의 변화 , (1). 무선호출, (2). 이동전화 , 나. 이동 통신기업의 성장과정, (1) IMF 이전 , (2) IMF 이후의 경쟁양상 , (3) 차세대 기술의 경쟁, 다. 이동통신 시장의 特性(특성)
(1) 자본 집약적 산업
(2) 서비스, 제품의 복합 산업
(3)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4) 사용계층별 特性(특성)이 뚜렷한 산업
(5) 特性(특성)에 의거한 시장에 대한 conclusion
라. 이동통신 시장의 외부적 environment 分析
(1) 거시적 environment
(2) 산업 environment ( 과업environment )
본론
1. LGT의 상황
가. LGT의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지위 약화
(1) SK텔레콤―SK신세기통신의 합병
(2) LGT의 상황
나. LGT의 지표
(1) 시advantage유율
(2) 연간 매출액
2. LGT의홍보 marketing 전략(strategy)의 변화
(1) 과거 경쟁사의 홍보 마게팅
(2) LGT의 TV를 이용한 홍보 marketing 전략(strategy)
3. LGT의 주요 전략(strategy)
가. 고객사랑 경영(CCVP)
(1) 배경
(2) 내용
(3) 세부 실천사항
나. CRM
다. 改善 방향, , 파일크기 : 951K
다. LGT의 강점
conclusion
1. LGT의 改善(개선) 방향 및 改善(개선) 점
가. 이동통신 시장의 展望
나. LGT의 SWOT 分析
다. 改善(개선) 방향
본론 . LGT의 상황 가. LGT의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지위 약화 (1) SK텔레콤―SK신세기통신의 합병 SK텔레콤과 SK신세기통신이 합병 등기를 통해 시advantage유율 50%를 넘는 `휴 대폰 공룡'으로 탄생했다. 이동통신 시장의 특성(特性), (1) 자본 집약적 산업 , (2) 서비스, 제품의 복합 산업 , (3) 빠르게 變化(변화)하는 산업 , (4) 사용계층별 특성(特性)이 뚜렷한 산업 , (5) 특성(特性)에 의거한 시장에 대한 결론, 라. 이동통신 시장의 외부적 환경 analysis(분석) , (1) 거시적 환경 , (2) 산업 환경 ( 과업환경 ), , 본론 , , 1. LGT의 상황, 가. LGT의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지위 약화, (1) SK텔레콤―SK신세기통신의 합병, (2) LGT의 상황, 나. LGT의 지표, (1) 시장점유율, (2) 연간 매출액, , 2. LGT의홍보 마케팅전략(戰略) 의 變化(변화) , (1) 과거 경쟁사의 홍보 마게팅 , (2) LGT의 TV를 이용한 홍보 마케팅전략(戰略) , , 3. LGT의 주요 전략(戰略) , 가. 고객사랑 경영(CCVP), (1) 배경 , (2) 내용 , (3) 세부 실천사항, 나. CRM , 다. SKT에 대한 공격적 경영, , 4. 평가와 경쟁사와의 비교, 가. 홍보마케팅 부문 , 나.CRM , 다. (나) 합병의 efficacy 당…(생략(省略))
서론, , 1. 이동통신 사업의 개관, 가. 이동통신 시장의 變化(변화) , (1). 무선호출, (2). 이동전화 , 나. 이동 통신기업의 성장과정, (1) IMF 이전 , (2) IMF 이후의 경쟁양상 , (3) 차세대 기술의 경쟁, 다. LGT의 강점, , 결론, , 1. LGT의 개선방향 및 개선점, 가. 이동통신 시장의 전망 , 나. LGT의 SWOT 분석, 다. 개선 방향, , FileSize : 951K , LG Telecom 의 마케팅전략 및 개괄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 lg텔레콤 l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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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Telecom 의 마케팅전략(戰略) 및 개괄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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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LG Telecom 의 기업전략 및 개괄.hwp( 76 )
설명
서론
1. 이동통신 사업의 개관
가. 이동통신 시장의 변화
(1). 무선호출
(2). 이동전화
나. 이동 통신기업의 성장과정
(1) IMF 이전
(2) IMF 이후의 경쟁양상
(3) 차세대 기술의 경쟁
다. SKT에 대한 공격적 경영, , 4. 평가와 경쟁사와의 비교, 가. 홍보마케팅 부문 , 나.CRM , 다. 이동통신 시장의 특성, (1) 자본 집약적 산업 , (2) 서비스, 제품의 복합 산업 , (3)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 (4) 사용계층별 특성이 뚜렷한 산업 , (5) 특성에 의거한 시장에 대한 결론, 라. 이동통신 시장의 외부적 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 (2) 산업 환경 ( 과업환경 ), , 본론 , , 1. LGT의 상황, 가. LGT의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지위 약화, (1) SK텔레콤―SK신세기통신의 합병, (2) LGT의 상황, 나. LGT의 지표, (1) 시장점유율, (2) 연간 매출액, , 2. LGT의홍보 마케팅전략의 변화 , (1) 과거 경쟁사의 홍보 마게팅 , (2) LGT의 TV를 이용한 홍보 마케팅전략, , 3. LGT의 주요 전략, 가. 고객사랑 경영(CCVP), (1) 배경 , (2) 내용 , (3) 세부 실천사항, 나. CRM , 다. SKT에 대한 공격적 경영
4. 평가와 경쟁사와의 비교
가. 홍보marketing 부문
나.CRM
다. LGT의 강점, , 결론, , 1. LGT의 改善방향 및 改善점, 가. 이동통신 시장의 전망 , 나. LGT의 SWOT analysis(분석) , 다. 통신시장 전체적으로는 SK텔레콤이 그동안 SK신세기통신과의 `기업결합'이라는 애매한 관계에서 벗 어나 합병을 통해 완전히 1개의 회사로 거듭남으로써 정통부가 추진했던 `통신3강'의 한 축 형성을 완료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