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구조 유형 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instance),소셜커머스시장分析(분석)리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7:01
본문
Download : [3000원] 소셜커머스구조 유형 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분석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ocial Commerce
_SLIDE_2_
Social Commerce란
Social Commerce의 구조
Social Commerce의 유형
Social Commerce의 진화과정
Social Commerce의 효율
Social Commerce의 한계
Social Commerce의 시장활성화 해결해야할문제
CONTENTS
Social Commerce
_SLIDE_3_
Social Commerce란3
소셜커머스 의미의 變化(변화)
전자상거래
(E-commerce)
소셜미디어
online미디어
소셜커머스
+
=
웹2.0 기반
웹3.0 기반
개방과 공유의 차원
2005년 Yahoo의 Shoposphere 등장으로 소셜커머스의 처음
개인의 장바구니, 평점을 공유하는 기능
SNS와의 접목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
SNS 내에서의 상거래 or 상거래 서비스 내에 소셜적 요소의 포함
소셜 미디어와의 연계로 입소문을 유발하는 구조
_SLIDE_4_
Social Commerce란3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와 특징
상거래를 목적으로 SNS와 같은 소비자의 사회적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To be continued )
1. 거래 상품 유치
2. 홈페이지에서 상품 판매
3. 대금 지불(선불)
4. 서비스 이용
소셜커머스구조 유형 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instance),소셜커머스시장分析(분석)리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소셜커머스구조 유형 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instance),소셜커머스시장分析(분석)리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3000원] 소셜커머스구조 유형 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분석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8 )
![[3000원]%20소셜커머스구조%20유형%20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분석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A%B5%AC%EC%A1%B0%20%EC%9C%A0%ED%98%95%20%EC%A7%84%ED%99%94%EA%B3%BC%EC%A0%95,%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B%B6%84%EC%84%9D%EB%A0%88%ED%8F%AC%ED%8A%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소셜커머스구조%20유형%20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분석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A%B5%AC%EC%A1%B0%20%EC%9C%A0%ED%98%95%20%EC%A7%84%ED%99%94%EA%B3%BC%EC%A0%95,%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B%B6%84%EC%84%9D%EB%A0%88%ED%8F%AC%ED%8A%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소셜커머스구조%20유형%20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분석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A%B5%AC%EC%A1%B0%20%EC%9C%A0%ED%98%95%20%EC%A7%84%ED%99%94%EA%B3%BC%EC%A0%95,%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B%B6%84%EC%84%9D%EB%A0%88%ED%8F%AC%ED%8A%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소셜커머스구조%20유형%20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분석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A%B5%AC%EC%A1%B0%20%EC%9C%A0%ED%98%95%20%EC%A7%84%ED%99%94%EA%B3%BC%EC%A0%95,%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B%B6%84%EC%84%9D%EB%A0%88%ED%8F%AC%ED%8A%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소셜커머스구조%20유형%20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분석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A%B5%AC%EC%A1%B0%20%EC%9C%A0%ED%98%95%20%EC%A7%84%ED%99%94%EA%B3%BC%EC%A0%95,%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B%B6%84%EC%84%9D%EB%A0%88%ED%8F%AC%ED%8A%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소셜커머스구조%20유형%20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분석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A%B5%AC%EC%A1%B0%20%EC%9C%A0%ED%98%95%20%EC%A7%84%ED%99%94%EA%B3%BC%EC%A0%95,%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B%B6%84%EC%84%9D%EB%A0%88%ED%8F%AC%ED%8A%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설명
소셜커머스구조 유형 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분석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셜커머스구조 유형 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분석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구조 유형 진화과정 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 소셜커머스시장레포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소셜커머스구조,유형,진화과정,소셜커머스마케팅전략사례,소셜커머스시장레포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