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槪念)과서비스정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6:15본문
Download :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hwp
기업에 이익이
되지 않는 서비스는 진짜 서비스가 마니라는 얘기다.
서비스라는 말이 일상적으로 쓰이고 누구나 알고 있는 말임에도 불구하고, 정작 이것을
말기 쉽고 실행하기 쉽도록 정리(整理) 하는 작업은 쉬운 일이 아니다. 머리로 이해는 했어도 정작
실행에 옮기…(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hwp( 87 )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槪念)과서비스정신
순서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 ,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槪念)과서비스정신
다. 당신이라면 어떻게 대답하겠는가? 현재 `서비스란 무엇인
가`를 명확히 구분해 내거나 서비스에 대한 연구를 철저히 하고 있는 사람은 과연 몇 명
쯤일까? 앞서와 같은 이야기가 자주 나온다는 건 그만큼 서비스라는 것을 제대로 정리(整理) 하
고 있는 사람이 드물다는 얘기이며, 그런 만큼 이것을 명확히 하는 일이 아주 중요하다
고 인식한다. 그러나 지금이야말로 이
것이 중요한 때라는 인식은 누구보다도 강하게 갖고 있따 그런 입장에서, 즉 서비스란
고객에게 `호감과 기쁨을 주구 고마움을 느끼게 하며, 가치가 있는` 행동으로 기업에 이
익을 가져다 주는 것으로서, 단적으로 발해서 돈이 되는 행동과 언동이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C%84%9C%EB%B9%84%EC%8A%A4%EC%9D%98%EA%B0%9C%EB%85%90%EA%B3%BC%EC%84%9C%EB%B9%84%EC%8A%A4%EC%A0%95%EC%8B%A0_hwp_01.gif)
%EC%84%9C%EB%B9%84%EC%8A%A4%EC%9D%98%EA%B0%9C%EB%85%90%EA%B3%BC%EC%84%9C%EB%B9%84%EC%8A%A4%EC%A0%95%EC%8B%A0_hwp_02.gif)
%EC%84%9C%EB%B9%84%EC%8A%A4%EC%9D%98%EA%B0%9C%EB%85%90%EA%B3%BC%EC%84%9C%EB%B9%84%EC%8A%A4%EC%A0%95%EC%8B%A0_hwp_03.gif)
%EC%84%9C%EB%B9%84%EC%8A%A4%EC%9D%98%EA%B0%9C%EB%85%90%EA%B3%BC%EC%84%9C%EB%B9%84%EC%8A%A4%EC%A0%95%EC%8B%A0_hwp_04.gif)
%EC%84%9C%EB%B9%84%EC%8A%A4%EC%9D%98%EA%B0%9C%EB%85%90%EA%B3%BC%EC%84%9C%EB%B9%84%EC%8A%A4%EC%A0%95%EC%8B%A0_hwp_05.gif)
%EC%84%9C%EB%B9%84%EC%8A%A4%EC%9D%98%EA%B0%9C%EB%85%90%EA%B3%BC%EC%84%9C%EB%B9%84%EC%8A%A4%EC%A0%95%EC%8B%A0_hwp_06.gif)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槪念)과서비스정신
,경영경제,레포트
무지 어느 선에다 맞춰 놓고 생각해야 하는지 정발 어렵다. 이 정도 說明(설명) 을 하떤 아마 대부분
의 사람은 제대로 이해를 못하겠다는 표정을 지을 것이다.
이런 이야기를 자주 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