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적 도제이론에 대한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21:43
본문
Download : 인지적 도제이론에 대한 레포트.hwp
교사는 학생들에게 직접적인 說明(설명) 이나 지시 등을 통해서 학생들을 지도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방법으로도 학생을 결과 적으로 지도할 수 있다 학생들이 학습에 대해 흥미가 없는 경우, 직접적인 지시와 說明(설명) 을 통한 수업은 학습에 결과 적이지 못하다. 이 경우 교사는 학습자에게 간접적인 방법인 암시 혹은 힌트를 제공해줌으로써 학생들을 다룰 수 있다 이러한 관계는 일반적 도제theory(이론)과 인지적 도제theory(이론)에서 잘 보여준다.





인지적 도제이론에 대한 report
순서
이 자료는 인지적 도제이론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인지적 도제이론이란 일반적 도제이론과는 다르게 교사가 학습자에게 실마리나 암시를 제공하면서 이루어지는 도제학습방법입니다. 인지적 도제이론이란 일반적 도제이론과는 다르게 교사가 학습자에게 실마리나 암시를 제공하면서 이루어지는 도제학습방법입니다.
이 자료(data)는 인지적 도제이론에 대한 report입니다.
Download : 인지적 도제이론에 대한 레포트.hwp( 94 )
설명
결과 적인 학습을 위해서 교사의 역할이 중요하다.
실마리, 암시, 비고츠키의 사회적 구성주의, 근접발달영역, 실제적 발달영역, 미발달영역, 효과적인 학습, 일반적 도제이론, 인지적 도제이론, 인지갈등
레포트 > 교육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