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마케팅 > cangoto2 | cangoto.kr report

마케팅 > cangoto2

본문 바로가기

cangot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4:58

본문




Download : 마케팅_2103861.hwp





순서




설명
마케팅

마케팅이란무엇인가


마케팅_2103861_hwp_01.gif 마케팅_2103861_hwp_02.gif 마케팅_2103861_hwp_03.gif 마케팅_2103861_hwp_04.gif 마케팅_2103861_hwp_05.gif 마케팅_2103861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다.마케팅이란무엇인가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1

1. marketing 에 대한 AMA의 定義(정의)(1985) 1

2. marketing 의 활동 1

3. marketing 의 주체 1

4. marketing 활동의 기본 定義(정의) (미국의 경우) 1

5. marketing 지향定義(정의) (marketing orientation) or 고객지향定義(정의) (customer orientation) 1

6. 제품(Product) 1

7. 교환(exchange) 2

8. 시장(market) 2

9. 수요의 characteristic(특성)에 의한 marketing 유형 2





수요가 변동되어 공급이 과잉선 내지 과소선을 넘나드는 불규칙 수요에 대비하는 것
대중교통 수단
철도의 요일별 수요변동
빙과류 및 청량음료 등의 광고
6) 유지적 marketing (maintenance marketing)
기업에 있어 가장 바람직한 수요는 완전수요임
완전수요를 유지하기 위한 marketing 활동
7) 감소marketing (de-marketing)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게 되는 경우
갑작스러운 급증이나 공급의 일시적인 부족에 의한 현상을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수요를 억제하고자 하는 것
8) 대항적 marketing (counter marketing)
특定義(정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소비자의 복지나 사회복지, 혹은 기업의 장기적 번영에 건전하지 못하다는 판단되는 경우
이러한 불건전 수요를 제…(省略)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마케팅_2103861.hwp( 30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