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제주삼다수 헤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책략 제안보고서 > cangoto2 | cangoto.kr report

제주삼다수 헤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책략 제안보고서 > cangoto2

본문 바로가기

cangot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주삼다수 헤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책략 제안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0:51

본문




Download : 제주삼다수 헤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hwp




물 시장 중에서도 특히 먹는 생수 시장은 2003년 840억 달러(80조원)에서 2008년 1680억 달러(200조원)에 달하여 5년 동안 840억이 증가할 정도로 급 성장 하고 있는 시장이다. 제주의 청정자원으로 가치를 창출하여 도민에 기여한다는 Mission을 가진 제주 삼다수는 1996년 먹는샘물공장을 착공, 1998년 3월부터 ‘제주 삼다수’라는 이름으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브랜드 가치 순위에서 25위를 달리고 있어 생수시장 뿐만 아니라 음료시장에서도 브랜드 가치 1위를 달성한 제품이다. 제주의 청정자원으로 가치를 창출하여 도민에 기여한다는 Mission을 가진 제주 삼다수는 1996년 먹는샘물공장을 착공, 1998년 3월부터 ‘제주 삼다수’라는 이름으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브랜드 가치 순위에서 25위를 달리고 있어 생수시장 뿐만 아니라 음료시장에서도 브랜드 가치 1위를 달성한 제품이다.

2) 경쟁상황
◎ 국내
국내 생수시장 규모는 2006년 3500억, 2007년 3900억, 2008년 4500억, 2009년 5300억, 2xxx년 6000억 등 매년 10% 이상 늘어나고 있따 이 중 삼다수가 시장 점유율 32%를 차지하여 생수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뒤이어 아이시스(16%), 미네마인(7%) 등을 차지하고 있따`부록 참고`
◎ 해외
미국 경제잡지 ‘포춘’의 투자분석가들은 “물 산업은 21 세기(世紀) 에 가장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분야”라고 발표하였으며, 영국의 물 전문 연구기관 GWI(Global Water Intelligence)는 2007년 물 시장의 규모는 3,000억 달러이며 오는 2025년에는 8,65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았다. 이런 유럽 생수시장에서 다뇽의 ‘에비앙’은 12%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네슬레…(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제주삼다수 헤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책략 제안보고서
설명

다.

2) 경쟁상황
◎ 국내
국내 생수시장 규모는 2006년 3500억, 2007년 3900억, 2008년 4500억, 2009년 5300억, 2010년 6000억 등 매년...

-
제주삼다수 유럽시장진출전략(strategy)
Ⅰ. 기업분석

1. 시장상황
1) 제주삼다수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서 출시하고 있는 생수 제품인 삼다수는 화산 암반을 통하여 자연 필터링 된 깨끗한 물의 이미지를 앞세워 2009년 매출액 1,207억 원, 2xxx년 매출액 1,336억 원을 달성하여 국내 생수 시장에서 32%의 점유율을 가진 국내 생수 시장 1위의 제품이다. 이런 발전 가능성이 큰 물 시장에서 유럽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1/3 정도로 큰 시장이다.제주삼다수,헤외진출위한,글로벌,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제주삼다수%20헤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hwp_01.gif 제주삼다수%20헤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hwp_02.gif 제주삼다수%20헤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hwp_03.gif 제주삼다수%20헤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hwp_04.gif 제주삼다수%20헤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hwp_05.gif 제주삼다수%20헤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hwp_06.gif





제주삼다수 헤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제주삼다수 헤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제주삼다수 헤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

제주삼다수 헤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책략 제안보고서

Download : 제주삼다수 헤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hwp( 80 )


-
제주삼다수 유럽시장진출전략(strategy)
Ⅰ. 기업분석

1. 시장상황
1) 제주삼다수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서 출시하고 있는 생수 제품인 삼다수는 화산 암반을 통하여 자연 필터링 된 깨끗한 물의 이미지를 앞세워 2009년 매출액 1,207억 원, 2010년 매출액 1,336억 원을 달성하여 국내 생수 시장에서 32%의 점유율을 가진 국내 생수 시장 1위의 제품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