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색소,컬러,색,색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3:53
본문
Download : 식품의색소,컬러,색,색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13_
사람의 눈과 측정(測定) 기기
_SLIDE_14_
색과 색의 미묘한 차이도 측정(測定) 기구를 통해
정확히 잡아내어 색의 차이 확인이 가능
미묘한 색의 차이
_SLIDE_15_
Metamerism
_SLIDE_16_
The Principal Color Measure…(skip)
식품의색소,컬러,색,색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설명
식품의색소,컬러,색,색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식품의색소,컬러,색,색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5 )






순서
식품의색소,컬러,색,색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식품의색소,컬러,색,색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식품의색소,컬러,색,색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식품의색소 컬러 색 색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_
식품의 색소 分析
Spectrophotometer
_SLIDE_2_
목 차
1
서론
2
3
VNIR/NIR
4
結論
Sampling
_SLIDE_3_
논문의 목적
CIE 원칙에 따라 컬러측정(測定) 하기에
VNIR사용의 타당성
Colour-space values을 제공하기 위한
colorimeter로 색상 값을 비교
VNIR(동일제조업체모델)3개,
colorimeters/spectrophotometers
(동일제조업체 다른모델)3개비교
measure colour of food and agricultural products
식품의 색 측정(測定) 통하여 식품의 색 기준을 제공
Spectrophotometer을 이용한 식품의 색 측정(測定)
VNIR 사용
Colour-space value
기계의 비교
_SLIDE_4_
What color is this apple
식품에서의 색의 중요성
시각적으로 보는 색의 차이를 줄이기 위한 기계의 측정(測定)
_SLIDE_5_
개인적인 시각차이
색의 중요성
시각적인면
50%이상차지
정확한 기준이필요
색
[color]
선입견
보는 각도
나이
크기
Light source
_SLIDE_6_
식품의 종류
_SLIDE_7_
색의 인식 위해 필요한 요소
_SLIDE_8_
빛의 종류의 따른 색차이
_SLIDE_9_
빛이란
_SLIDE_10_
스펙트럼 종류
_SLIDE_11_
Spectrophotometer 의 측정(測定)
_SLIDE_12_
Spectrophotometer 의 측정(測定)
주로 반사되는 영역을 통해 시각적으로 반사된 색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