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기업intro 와 SWOTanalysis(분석) 및 세븐일레븐 경영전술과 SCM사례analysis(분석) 및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8:27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SCM사례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개선방안 PPT.pptx
세븐일레븐,기업소개와,SWOT,세븐일레븐,경영전략과,SCM사례,세븐일레븐,문제점과,개선,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기업전략(strategy) 事例발표
_SLIDE_2_
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1) 세븐일레븐 개요
(2) 세븐일레븐 기업철학
2. 세븐일레븐 SWOT分析
3. 세븐일레븐 경영전략(strategy)
(1) 원가우위전략(strategy)
(2) 差別(차별) 화전략(strategy)
(3) 집중화전략(strategy)
4. 세븐일레븐 SCM 도입전략(strategy)
(1) SCM도입事例
(2) 도입결과
5. 세븐일레븐 problem(문제점)과 improvement(개선)方案제언
(1) problem(문제점)
(2) improvement(개선)方案
INDEX
_SLIDE_3_
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세븐일레븐의 탄생
1972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시의 ‘Southland Ice Company’라는 회사에서 비롯
다른 식료품점이 문을 닫는 저녁시간과 일요일에도 판매를 함
1946년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영업시간 설정
( 일주일 내내 7시 ~ 23시 이를 반영 명칭 7-eleven )
1999년 회사법인명을 Southland corporation에서 7-eleven. Inc로 변경
세계속의 세븐일레븐
전 세계 22개국 30,473여개의 점포망에서 연간 360억 달러 이상
매출하는 세계최고의 편의점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세계각국의 7-eleven 가족과 공동 marketing 을 펼침
(1) 세븐일레븐 개요
_SLIDE_5_
고객 중심
(Customer Focus)
협력
(Partnership)
창의성
(Originality)
1차 고객 : 고객 만족
2차 고객 : 가맹점주 만족
3차 고객 : 이해관계자 만족
(2) 세븐일레븐 기업철학
_SLIDE_6_
2. 세븐일레븐 SWOT分析
_SLIDE_7_
1인 marketing 의 선도
지하철 역 최다 입점
세븐일레븐 푸드 전담 팀
이미지 하락
다양한 형태 미흡
편의점 서비스의 다양화
1, 2인 가구의 증가
알뜰 편의점 쇼핑족
政府(정부)의 편의점 규제
SSM의 등장
편의점 시장의 포화
_SLIDE_8_
3. 세븐일레븐 경영전략(strategy)
_SLID…(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SCM사례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개선방안 PPT.pptx( 99 )
세븐일레븐 기업intro 와 SWOTanalysis(분석) 및 세븐일레븐 경영전술과 SCM사례analysis(분석) 및 세븐일레븐 문제가되는점 과 개선measure(방안) PPT
세븐일레븐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SCM사례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개선방안 PPT , 세븐일레븐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SCM사례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개선방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기업소개와 SWOT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SCM사례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개선 PPT
세븐일레븐 기업intro 와 SWOTanalysis(분석) 및 세븐일레븐 경영전술과 SCM사례analysis(분석) 및 세븐일레븐 문제가되는점 과 개선measure(방안) 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