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사례(instance) - 홈플러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0:10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 - 홈플러스.ppt






marketing 사례(instance)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홈플러스,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事例 - 홈플러스
SAMSUNG TESCO - Home Plus
조
목차
I. 연구의 배경
1-1. 주제 선정 배경
1-2. 홈플러스 개요
II. environment 分析
2-1. 경영present condition
2-2. SWOT 分析
2-3. 3C 分析
2-4. 내 외부environment 分析
III. 마케팅 전략(strategy)
3-1. STP 전략(strategy)
3-2. 4P 전략(strategy)
3-3. 경쟁 전략(strategy)
3-2. 향후 전략(strategy) 제언
IV. 結論
3-1. 홈플러스 장단점 요약
3-2. 結論 및 시사점
연구의 배경
홈플러스 事例 SAMSUNG TESCO Home Plus 마케팅관리 - 2 조
연구의 배경
주제 선정 배경
한국형 할인점으로써의 성공
할인점에 대한 수요 증가
상품 외 기타 서비스의 부각
기업 개요
연구의 배경
구 분
내 용
회사명
삼성 테스코
설 립
1999. 4. 20
자본금
5...
마케팅事例 - 홈플러스
SAMSUNG TESCO - Home Plus
조
목차
I. 연구의 배경
1-1. 주제 선정 배경
1-2. 홈플러스 개요
II. environment 分析
2-1. 경영present condition
2-2. SWOT 分析
2-3. 3C 分析
2-4. 내 외부environment 分析
III. 마케팅 전략(strategy)
3-1. STP 전략(strategy)
3-2. 4P 전략(strategy)
3-3. 경쟁 전략(strategy)
3-2. 향후 전략(strategy) 제언
IV. 結論
3-1. 홈플러스 장단점 요약
3-2. 結論 및 시사점
연구의 배경
홈플러스 事例 SAMSUNG TESCO Home Plus 마케팅관리 - 2 조
연구의 배경
주제 선정 배경
한국형 할인점으로써의 성공
할인점에 대한 수요 증가
상품 외 기타 서비스의 부각
기업 개요
연구의 배경
구 분
내 용
회사명
삼성 테스코
설 립
1999. 4. 20
자본금
5,500억원
지분율
삼성물산 11%, 테스코 89%
종업원 수
약 1만3천명
점포 平均(평균) 매출
500억원(업계 추정치)
점포 present condition
홈플러스 42개, 익스프레스 21개
대표이사
이승한
environment 分析
홈플러스 事例 SAMSUNG TESCO Home Plus 마케팅관리 - 2 조
`단위: 천억원
04
99
00
01
02
03
0
10
20
40
30
경영 present condition
environment 分析
연平均(평균) 6.7%의 매출성장률 기록
2.7
7.0
15
24
35
39
기업 비전
경영 present condition
environment 分析
경영 원칙
본질 경영
효율 경영
감동 경영
경영 present condition
environment 分析
사업 구조
경영 헥사곤
SWOT 分析
environment 分析
유통상권의 과포화
이마트의 까르푸 인수, 홈에버 등장
타 유통업체와의 과잉 경쟁
선진유통 노하우 도입
‘삼성’의 브랜드 파워
One stop life service
넓고 쾌적한 매장 및 다양한 취급품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사례 - 홈플러스.ppt( 56 )
설명
마케팅사례 - 홈플러스 , 마케팅사례 - 홈플러스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홈플러스
marketing 사례(instance) - 홈플러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