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혼다경영戰略,혼다마케팅戰略,HONDA,HONDA마케팅戰略,HONDA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8:05
본문
Download : 혼다,혼다경영전략,혼다마케팅전략,HONDA,HONDA마케팅전략,HONDA기업분석.hwp
세계에서 200여만대의 차를 생산, 판매하여 매출부문에서 세계 10위권을 유지하여 기술력을 바탕으로 솔라카, RV 등 새로운 분야에 진출할 때 항상 독자기술을 이용한다.」는 사고방식으로 3가지 기쁨 사는 기쁨 파는 기쁨 만드는 기쁨 의 세 …(省略)
다. 또한 foundation(창업) 시절부터 지금까지「세계 각지의 고객을 만족시키겠다.
2. 경영이념 - DREAM (꿈)
Honda는 「꿈」을 원동력으로, 개인에게는 「인간존중」의 사고방식으로 독창성을 존중하여 자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하여 상품을 개발, 생산한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혼다,혼다경영전략,혼다마케팅전략,HONDA,HONDA마케팅전략,HONDA기업분석.hwp( 38 )
혼다,혼다경영전략,혼다마케팅전략,HONDA,HONDA마케팅전략,HONDA기업분석 , 혼다,혼다경영전략,혼다마케팅전략,HONDA,HONDA마케팅전략,HONDA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혼다 혼다경영전략 혼다마케팅전략 HONDA HONDA마케팅전략 HONDA기업






혼다,혼다경영戰略,혼다마케팅戰略,HONDA,HONDA마케팅戰略,HONDA기업analysis
혼다,혼다경영戰略,혼다마케팅戰略,HONDA,HONDA마케팅戰略,HONDA기업analysis
설명
혼다,혼다경영전략,혼다마케팅전략,HONDA,HONDA마케팅전략,HONDA기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세상을 향해 혼다를 외치다!
[ 국제기업론 ]
[목차]
▣ 조사 목표(goal) & 과정
▣ HONDA introduce
▣ HONDA의 국제적 경영책략
▣ 한국에서의 국제 경영 활동
▣ 한국기업에게 주는 교훈 & 활동 展望(전망)
▣ conclusion(결론)
▣ 발표 improvement(개선) 사항
▣ 참고 data(자료)
▣ 조사 목표(goal) & 과정
1주차
事例발표 및 보고서 작성을 위한 사전 토의
2주차
첫 회의 이후 事例발표를 위한 data(자료)의 수집 상태 확인 및 발표의 구체적인 방향 토의
3주차
혼다의 아시아 시장, 한국 시장 경영 활동 조사 중, 엔고로 인한 한국에서의 日本 수 입 차량의 약세로 인해 발표 주제와 갭이 생김
4주차
지난주 안건에 대해 교수님께 질문하기로 함, 아시아 시장 외 유럽 시장 data(자료) 수집의 계속
5주차
한국에서의 일시적인 불황은 관계없으니 열심히 하라는 교수님의 피드백. 앞으로의 진행에 관해서 토의
6-7주차
주차 수집된 data(자료)를 통해 ppt 개요 작성, ppt제작
8주-수업마지막
발표 및 최종보고서 작성
▣ HONDA introduce
1.‘기술의 혼다’‘혼다이즘’- 독창성과 기술력
1948년, 자전거용 보조 동력 엔진의 제조 사업을 스타트으로 소형 범용 엔진에서부터 스쿠터, 스포츠카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제품을 생산한다. Fortune1)지가 선정한 Global 500대 기업 중 41로 특히, Motorcycles 분야에서는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