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한국 자동차의 歷史 > cangoto3 | cangoto.kr report

한국 자동차의 歷史 > cangot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3

한국 자동차의 歷史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1:08

본문




Download : 한국 자동차의 역사.hwp





,경영경제,레포트

한국 자동차의 歷史



순서

한국%20자동차의%20역사_hwp_01.gif 한국%20자동차의%20역사_hwp_02.gif 한국%20자동차의%20역사_hwp_03.gif 한국%20자동차의%20역사_hwp_04.gif 한국%20자동차의%20역사_hwp_05.gif 한국%20자동차의%20역사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최초의 국산차♣
1955년 최무성씨가 미군으로부터 얻게된 지프 엔진과 변속기, 차축 등과 드럼통등을 펴서 만든 승용차 『시발』을 내놓았다.
그러던 중 1957년 광복 12주년 기념 산업박람회때 출품된 시발 자동차는 최우수 상품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대통령상을 수상함으로써 양산 체제로 돌입 했고, 당시 시발 자동차의 인기는 대단한 것이었다.



한국 자동차의 歷史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이 차는 1963년까지 3천여대를 만들어 시판했다.
이 첫 국산차는 50%이상이 국산화된 자동차로 되어 긍지가 대단했으나, 한 대 만드는데 4개월정도가 걸리는 관계로, 가격이 8만환이나 해 사는 사람은 별로 없었다.
특히 영업용 택시로 인기가 높아서 생산능력이 수요를 늘 못 따라갔다.






한국_자동차

한국 자동차의 역사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한국_자동차 , 한국 자동차의 역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한국 자동차의 역사.hwp( 95 )


다. 하지만 1962년 산뜻한 `새나라`자동차가 쏟아져 나오자 큰 타격을 입게 되었고, 1963년 생산을 멈췄다.
전체 12,44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