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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셧다운제,게임文化,게임산업및시장에미치는effect(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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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7 1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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靑少年(청소년) 의 수면권 보장
온-라인 게임 중독 방지
성인보다 靑少年(청소년) 의 중독률이 높기
때문에 靑少年(청소년) 위주의 규제 요구.
사회적 문제 야기
온-라인 게임 중독
학습 장애
수면 부족
대인 관계 문제
결 과
국회는 靑少年(청소년) 들의 온-라인 게임사용을 제안하는 내용의 셧다운제를 통과 4월 29일 통과시킴
2. 셧다운제의 정책추진과 제도의 관한 각종 찬반논란이 발생하고 있음
Introduction
details
Main subjects
Main subjects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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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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靑少年(청소년) 심야 누리망 사용규제

셧다운제의 도입논란 & 주요 쟁점

Conclusion
셧다운제
Introduction
details
Main subjects
Main subjects
온-라인 게임 (2)
온-라인게임산업발달
온-라인게임의
이용자수 증가
피 시 방





PC 산업의 발달 (1)
PC 보급률 5위
누리망 95%
컴퓨터게임의
확산
정부가 나서서 규제 해야 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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