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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당한 표시 광고의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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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1 2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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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들어가며

2. 허위 과장의 표시 광고

3. 기만적인 표시 광고

4. 부당한 비교표시 광고



1. 들어가며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라 함은 사업자가 상품 또는 용역에 관하여 소비자를 속이거나 소비자로 하여금 잘못 알게 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표시•광고하는 것을 말한다.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에서는 「사업자 등은 소비자를 속이거나 소비자로 하여금 잘못 알게 할 우려가 있는 표시•광고행위로서 공정한 거래를 저해할 우려가 있는 ① 허위•과장의 표시•광고, ② 기만적인 표시•광고, ③ 부당하게 비교하는 표시•광고, ④ 비방적인 표시…(투비컨티뉴드 )
부당한 표시 광고의 유형


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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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당한 표시 광고의 유형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따라서 광고내용이 사실과 부합하지 않더라도 소비자 오인성이 없는 광고적 표현(puffing), 예를 들어 “소리가 보인다”라고 하는 PCS광고, “가슴속까지 시원한 사이다”라는 광고 등은 부당한 광고에 해당하지 않는다.부당한표시광고의유형 , 부당한 표시 광고의 유형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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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당한 표시 광고의 유형에 상대하여 요약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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