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戰略,리바이스分析(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 cangoto3 | cangoto.kr report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戰略,리바이스分析(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 cangoto3

본문 바로가기

cangot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戰略,리바이스分析(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0:37

본문




Download :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pptx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戰略,리바이스分析(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_SLIDE_1_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方案)
_SLIDE_2_
목차

선정동기
연혁
성공요인
SWOT&STP
정체이유
4Panalysis
경쟁사 analysis
개선방안(方案)
Q&A
_SLIDE_3_
선정동기
_SLIDE_4_
연혁
1983 한주 통상으로 사업 스타트, 리바이스와 라이센스 계약
1993 리바이스 코리아로 독자진출, 이후 지속성장
1995 최대성장 달성 - 매장수 및 판매량 최고조, 안정화된
시advantage(장점) 유율 유지
2000 인체工學적 디자인의 엔지니어드 진, 전세계 동시 출시
Type 1™ 출시.
제 1회 501® DAY 진행
New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새롭게 런칭.
_SLIDE_5_
성공요인
한국文化와의 적합성
고급화 된 비싼 청바지
얼짱을 이용한 marketing
획기적인 디자인

_SLIDE_6_
성공요인
_SLIDE_7_
_SLIDE_8_
STP(연령)
S
T
P
_SLIDE_9_
Segmentation
10대
20대

30대
40대
연령별 선호도

자유, 평안함
적극적, 진보적, 개방적
가격`상품가치
개성추구
유행에 민감함
격식을 중시
원칙을 지향
안정적인 소비 선호
가격`상품가치
실용성을 중요시

Target
Target
_SLIDE_10_
STP(가격)
S
T
P
_SLIDE_11_
Segmentation
고가
중가
저가

_SLIDE_12_
Positioning

아저씨 청바지

Levi’s 는 너무 평범해

비싸.


_SLIDE_13_
정체이유
트렌드를 못 쫓아감
선두주자에서 후발주자로
경쟁치열
일관된 광고
이미테이션의 범람
미국 직수입으로 인한
가격 차이 발생

_SLIDE_14_
청바지 매출 신장률
_SLIDE_15_
설 문 조 사

남자 66명
여자 77명
총 143명
_SLIDE_16_
어느 브랜드 청바지를 선호 하십니…(생략(省略))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戰略,리바이스分析(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경영경제레포트 , Levi s 정체이유와 리바이스마케팅전략 리바이스 리바이스 Levi`s

Download :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pptx( 63 )



설명
Levi`s%20정체이유와%20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_pptx_01.gif Levi`s%20정체이유와%20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_pptx_02.gif Levi`s%20정체이유와%20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_pptx_03.gif Levi`s%20정체이유와%20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_pptx_04.gif Levi`s%20정체이유와%20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_pptx_05.gif Levi`s%20정체이유와%20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_pptx_06.gif

Levi,s,정체이유와,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리바이스,Levi`s,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