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戰略,리바이스分析(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0:37
본문
Download :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pptx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戰略,리바이스分析(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_SLIDE_1_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方案)
_SLIDE_2_
목차
선정동기
연혁
성공요인
SWOT&STP
정체이유
4Panalysis
경쟁사 analysis
개선방안(方案)
Q&A
_SLIDE_3_
선정동기
_SLIDE_4_
연혁
1983 한주 통상으로 사업 스타트, 리바이스와 라이센스 계약
1993 리바이스 코리아로 독자진출, 이후 지속성장
1995 최대성장 달성 - 매장수 및 판매량 최고조, 안정화된
시advantage(장점) 유율 유지
2000 인체工學적 디자인의 엔지니어드 진, 전세계 동시 출시
Type 1™ 출시.
제 1회 501® DAY 진행
New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새롭게 런칭.
_SLIDE_5_
성공요인
한국文化와의 적합성
고급화 된 비싼 청바지
얼짱을 이용한 marketing
획기적인 디자인
_SLIDE_6_
성공요인
_SLIDE_7_
_SLIDE_8_
STP(연령)
S
T
P
_SLIDE_9_
Segmentation
10대
20대
30대
40대
연령별 선호도
자유, 평안함
적극적, 진보적, 개방적
가격`상품가치
개성추구
유행에 민감함
격식을 중시
원칙을 지향
안정적인 소비 선호
가격`상품가치
실용성을 중요시
Target
Target
_SLIDE_10_
STP(가격)
S
T
P
_SLIDE_11_
Segmentation
고가
중가
저가
_SLIDE_12_
Positioning
아저씨 청바지
Levi’s 는 너무 평범해
비싸.
싸
_SLIDE_13_
정체이유
트렌드를 못 쫓아감
선두주자에서 후발주자로
경쟁치열
일관된 광고
이미테이션의 범람
미국 직수입으로 인한
가격 차이 발생
_SLIDE_14_
청바지 매출 신장률
_SLIDE_15_
설 문 조 사
남자 66명
여자 77명
총 143명
_SLIDE_16_
어느 브랜드 청바지를 선호 하십니…(생략(省略))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戰略,리바이스分析(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경영경제레포트 , Levi s 정체이유와 리바이스마케팅전략 리바이스 리바이스 Levi`s
Download :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pptx( 63 )
설명






Levi,s,정체이유와,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리바이스,Levi`s,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