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이용과 충족 理論,엘리후 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 충족 理論의 장단점 > cangoto3 | cangoto.kr report

이용과 충족 理論,엘리후 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 충족 理論의 장단점 > cangoto3

본문 바로가기

cangot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용과 충족 理論,엘리후 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 충족 理論의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15:50

본문




Download : 이용과 충족 이론,엘리후 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 충족 이론의 장단점.pptx




_SLIDE_1_
이용과 충족 이론(理論)
_SLIDE_2_
목 차
concept(개념) 및 전제. 등장배경
엘리후 카츠(E. Katz)
욕구, 동기, 모티베이션
장단점, 비판
연구의 방향 및 事例

_SLIDE_3_
◈ 이용과 충족 이론(理論)(Uses and Gratifications Theory)
① 왜 사람들은 미디어를 이용하며,
② 미디어 이용을 하도록 사람들에게 동기부여하는 것은 무엇이며,
③ 그로 인해 충족되는 것은 무엇인가
◈ 이용과 충족 이론(理論)의 전제 조건(Katz, Blumler, Gurevitch, 1973)
① 수용자는 능동적이고, 그들의 미디어이용은 목적 지향적이다.
③ 사람들은 자신의 미디어 이용, 관심, 동기에 대해 충분히 인식하고 있따
④ 특정 미디어나 내용을 욕구와 연결시키는 가치판단은 사람마다 다르다.
이용과 충족 이론(理論)의 concept(개념) 및 전제
_SLIDE_4_

이용과

_SLIDE_1_
이용과 충족 이론(理論)
_SLIDE_2_
목 차
concept(개념) 및 전제. 등장배경
엘리후 카츠(E. Katz)
욕구, 동기, 모티베이션
장단점, 비판
연구의 방향 및 事例

_SLIDE_3_
◈ 이용과 충족 이론(理論)(Uses and Gratifications Theory)
① 왜 사람들은 미디어를 이용하며,
② 미디어 이용을 하도록 사람들에게 동기부여하는 것은 무엇이며,
③ 그로 인해 충족되는 것은 무엇인가
◈ 이용과 충족 이론(理論)의 전제 조건(Katz, Blumler, Gurevitch, 1973)
① 수용자는 능동적이고, 그들의 미디어이용은 목적 지향적이다.
② 미디어는…(투비컨티뉴드 )









이용과 충족 理論,엘리후 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 충족 理論의 장단점

이용과 충족 理論,엘리후 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 충족 理論의 장단점

이용과 충족 이론,엘리후 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 충족 이론의 장단점 , 이용과 충족 이론,엘리후 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 충족 이론의 장단점기타레포트 , 이용과 충족 이론 엘리후 카츠 욕구 동기 모티베이션 이용과 충족 이론 장단점

이용과,충족,이론,엘리후,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충족,이론,장단점,기타,레포트

Download : 이용과 충족 이론,엘리후 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 충족 이론의 장단점.pptx( 16 )


순서

설명



이용과%20충족%20이론,엘리후%20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20충족%20이론의%20장단점_pptx_01.gif 이용과%20충족%20이론,엘리후%20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20충족%20이론의%20장단점_pptx_02.gif 이용과%20충족%20이론,엘리후%20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20충족%20이론의%20장단점_pptx_03.gif 이용과%20충족%20이론,엘리후%20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20충족%20이론의%20장단점_pptx_04.gif 이용과%20충족%20이론,엘리후%20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20충족%20이론의%20장단점_pptx_05.gif 이용과%20충족%20이론,엘리후%20카츠,욕구,동기,모티베이션,이용과%20충족%20이론의%20장단점_pptx_06.gif

레포트/기타
다.
② 미디어는 욕구충족 면에서 다른 미디어와 경쟁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