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일본) 비디오게임 산업의 實態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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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1 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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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 게…(To be continued )
日本(일본) 비디오게임 산업의 實態연구
다. 여기서 그는 게임에 대한 잠재적 가치가 높다고 판단, 특허권을 신청하지 않는데, 만일 그가 특허를 신청했다면 오늘날의 첨단게임은 그 길을 달리했을 것이다. 그는 당시의 상황과 비교했을 때 전쟁기술에 필요한 창의적과학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게임을 개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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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 1 장 서 론
제 1 절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제 2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제 2 장 일본 비디오게임산업의 실태(實態)
제 1 절 일본 비디오게임의 歷史(역사)
제 3 장 일본 비디오게임산업의 발전이유
제 1 절 일본 국민성과의 관계
제 2 절 일본 국내물가와의 관계
제 3 절 일본 산업과의 관계
제 4 장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의 問題點
제 5 장 결 론
제 1 절 연구의 요약
제 2 절 한국에서의 비디오게임
참 고 문 헌
제 2 장 일본 비디오게임산업의 실태(實態) 제 1 절 일본 비디오게임의 歷史(역사) 일본의 비디오 게임의 歷史(역사)를 알기 위해선 먼저 미국의 게임歷史(역사)를 알 필요가 있다아 세계에서 최초로 게임을 만든 사람은 미국의 원자폭탄 개발 프로젝트인 맨하탄 계획에 참여했던 과학자인 윌리 비긴보섬박사가 최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