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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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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2 1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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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옐로 카드제
▶고객이 불친절을 경험했을 때 옐로카드를 제시하여 시정하는 제도이다. 애경백화점,조흥은행 등에서 시도되었던 것인데 불친절한 직원에 대해 경고하는 가장 강력한 수단 중 하나이다.고객감동의마케팅전략 ,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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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Ⅱ.본론

Ⅰ.고객감동의 중요성 및 타당성 조사
Ⅱ.기존의 고객만족 서비스 戰略
1.친절 핫라인
2.옐로 카드제
3.친절 클리닉
4.친절 실명제
5.라인스톱제도
6.친절의문, 스마일라인

Ⅲ.문제점(問題點) 보완
Ⅳ.새로운 관점에서의 접근
1)종사원의 권한강화(empowerment)
2)종사원의 동기부여(motivation)

Ⅲ.conclusion




1.친절 핫라인
▶고객 응대자가 불친절하다거나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경우 고객이 최고경영자 또는 책임자에게 직접 opinion(의견)을 말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여 친절을 도모하는 제도이다. 고객이 옐로카드를 직접 해당직원에게 제시하는 방법도 있으나 직접 전해주기가 현실적으로 쉽지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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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전략(戰略)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전략(戰略) 을 유형별로 알아보고 그 결점의 보완과 그 efficacy를 상세히 기술한 유용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전략을 유형별로 알아보고 그 문제점의 보완과 그 효과를 상세히 기술한 유용한 글입니다.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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