航空사 상용고객우대제도의 제휴 성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6:27
본문
Download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의 제휴 성과.hwp
항공사,상용고객우대제도,제휴,인문사회,레포트
航空사 상용고객우대제도의 제휴 성과
Ⅰ. 서 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조사설계, Ⅳ. 분석 결과, Ⅳ. 결론 및 시사점, , FileSize : 72K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의 제휴 성과 인문사회레포트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 제휴






순서
Ⅰ. 서 론, Ⅱ. theory(이론)적 배경, Ⅲ. 연구조사설계, Ⅳ. 분석 결과, Ⅳ. 結論(결론) 및 시사점, , 다운로드 : 72K
Ⅰ. 서 론
Ⅱ. 이론(理論)적 배경
Ⅲ. 연구조사설계
Ⅳ. analysis(분석) 결과
Ⅳ. 결론 및 시사점
세계화 추세로 flight(항공)운송산업의 경쟁구조도 다자간 또는 그룹간의 경쟁구조로 변모해나가고 있으며 자본 참여를 최소화하면서 제휴사들간 사업운영상의 독립성을 유지하는 상용고객우대제도(Frequent Flier Program : FFP) 제휴, 공동운항 편명 사용, 공동 컴퓨터 예약망 등과 같은 업무제휴가 활성화되고 있따 특히 flight(항공)사간의 수평적 제휴뿐만 아니라 호텔, 렌트카, 철도, 면세점 등의 유관산업간의 수직적 제휴 그리고 제휴사의 범위를 이종산업인 신용카드사, 통신사 등으로 확대시켜나가고 있는 추세이다. 그 동안 국내외의 FFP 연구들은 주로 marketing 관점이었으며 1990년대에 들어서 flight(항공)사의 전술적 제휴에 관한 연구들도 주로 …(생략(省略))
Download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의 제휴 성과.hwp( 22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