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라이언에어 marketing 4P.STP分析(분석)과 fu…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23:12
본문
Download : 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라이언에어 마케팅 4P.STP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레포트.pptx
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라이언에어 marketing 4P.STP分析(분석)과 future 展望(전망) 연구 PPT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라이언에어,RYANAIR,기업과,SWOT,라이언에어,마케팅,P,STP과,미래전망,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紹介(소개)
2. 航空산업분석
3. 벤치마킹 strategy
4. 라이언에어 SWOT 분석
5. 라이언에어 마케팅strategy
(1) STPstrategy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믹스 7Pstrategy 분석
6. 마케팅 성과분석
7. 향후展望과 시사점
_SLIDE_3_
기 업 소 개
`연혁`
1985
1993
1999
2003
2007
2xxx
RyanAir
창설 및 첫 비행
버밍햄 경로
운행 처음
유럽노선
기지오픈
네덜란드 저가航空사
Buzz인수
201개 노선 및
유럽 신규3기지 오픈
바르셀로나 포함
8기지 추가 오픈
28개국에 51기지 운영 중
보잉737-800
290대 이상 보유
_SLIDE_4_
기 업 소 개
괴짜중의 괴짜 CEO
마음에 안 들면 “꺼져라”
유럽형 자린고비
Michael O`Leary
_SLIDE_5_
기 업 소 개
[ 이용객 現況(현황) ]
유럽노선 기지오픈
_SLIDE_6_
90년대부터 규제완화
:1997년
유럽공동체와 연계한
역내 단일 航空시장 완성
유럽 航空 시장
:초기 투자비용이
크기 때문에
국가차원에서 보호
환경 분석
航空산업
_SLIDE_7_
Low Cost Carrier
= LCC 의 등장
航空 이용객 증가
저렴한 가격을 원하는소비자 증가
연료 비용의 증대
환경 분석
_SLIDE_8_
Southwest를 벤치마킹
1일 8회 운행
가방 사이즈
제한
선착순 탑승제
비행기 티켓
유통구조 변경
유럽 최대의
저가航空사로 성장
벤치마킹 strategy
_SLIDE_9_
Weakness
주 도시와의 불편한 접근성
고객 서비스의 취약
연료 가격과 환율 변동
S…(To be continued )
순서
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라이언에어 marketing 4P.STP分析(분석)과 future 展望(전망) 연구 PPT레포트
Download : 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라이언에어 마케팅 4P.STP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레포트.pptx( 12 )
설명
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라이언에어 마케팅 4P.STP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레포트 , 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라이언에어 마케팅 4P.STP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과 SWOT 라이언에어 마케팅 P STP과 미래전망 PPT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