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인간존중 경영] 금호그룹 고객감동 적극 실천 > cangoto4 | cangoto.kr report

[인간존중 경영] 금호그룹 고객감동 적극 실천 > cangoto4

본문 바로가기

cangot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간존중 경영] 금호그룹 고객감동 적극 실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8:16

본문




Download : 자료5-1.hwp




금호의 윤리강령은 고객만족에서 출발한다. 금호 스스로도 대외신인도를 끌어올리지 못하면 당면한 구조조정을 원활하게 추진할 수 없는 여건이기도 하다. 박회장은 올해 미국 월가를 강타했던 주요 기업들의 회계조작 파문을 보면서 기업윤리가 투자자들의 신뢰 뿐만 아니라 기업의 중장기 경쟁력에 결정적인 influence(영향)력을 미친다는 사실을 실감했다고 한다. "이웃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상"을 구현하기 위해 상품 및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신의.성실을 바탕으로 거래의 관습과 질서를 존중한다는 것이다. 이어 "인간존중 경영"을 바탕…(생략(省略))
자료5-1_hwp_01.gif 자료5-1_hwp_02.gif
[인간존중 경영] 금호그룹 고객감동 적극 실천
, FileSize : 26K , [인간존중 경영] 금호그룹 고객감동 적극 실천 경영경제레포트 , 인간존중경영 인간존중경영 인간존중경영









Download : 자료5-1.hwp( 85 )




설명
다.
순서

인간존중경영,인간존중경영,인간존중경영,경영경제,레포트
, 다운로드 : 26K
레포트/경영경제





금호 박삼구 회장은 지난 9월2일 그룹회장 취임식장에서 임직원들의 바람직한행동과 판단기준을 담은 윤리강령과 윤리규칙을 제정해 발표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