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5:38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ppt
설명
순서
1. 스포츠 marketing 의 정의(定義)
2. 스포츠 marketing 의 history(역사)
3. 스포츠 marketing 의 책략적 가치
4. efficacy적인 스포츠 marketing 의 필요 조건
5. conclusion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향상,소비자 충성도 제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간의 신뢰 창출 및 유지,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 확보 등의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기업이 하는 스포츠 후원 활동
기업의 스포츠 marketing 이란?
장 점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
비용대비 효율적인 미디어 efficacy와
팬 로열티를 제품 판매로 연결하는 데도 용이
efficacy적인 PR관리 (Public relation management)의 도구
대중과 입소문 커뮤니케이션
(world of mouth communication)이 이루어짐
단 점
유명 스포츠 경기일수록 스폰서를 따기 위한 액수가 큼
다른 기업과 함께 스폰서를 함으로서 다른 광고…(省略)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ppt( 91 )
스포츠마케팅 ,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