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삼성전자 애니콜의 유럽 진출 marketing strategy과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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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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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애니콜의 유럽 진출 marketing strategy과 성공요인에 대한 A+ report
2. 環境 analysis(분석)
1. Introduction
삼성전자30년사 - 삼성전자주식회사,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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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3. SWOT analysis(분석)
6. 최종 結論
성공하는 삼성의 변화관리 - 강상구, 어드북스,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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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애니콜의 유럽 진출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ec.co.kr www.seri.org www.anycall.com www.koreaherald.co.kr www.ddaily.co.kr sports.chosun.com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성공하는 삼성의 변화관리 - 강상구, 어드북스, 2005 디지털권력 : 디지털기술, 조직 그리고 권력 - 장승권, 최종인, 홍길표, 삼성경제연구소, 2004 삼성전자30년사 - 삼성전자주식회사, 1999 삼성 애니콜의 글로벌 성공 비결 -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참고자료]
국제경영, 경영전략, 다국적기업, 글로벌경영, 국제마케팅
[marketing ] 삼성전자 애니콜의 유럽 진출 marketing strategy과 성공요인
4. 마케팅戰略
삼성 애니콜의 글로벌 성공 비결 -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디지털권력 : 디지털기술, 조직 그리고 권력 - 장승권, 최종인, 홍길표, 삼성경제연구소, 2004
5. 성공요인analysis(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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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삼성은 1938년 이병철 선대 회장이 대구시 수동에서 자본금 3만원으로 삼성상회를 설립한데 기초하여 지난 60여 년 간 섬유, 제당, 전자, 항공 및 기계, 화학, 조선, 금융 등 시대가 요구하는 사업을 전개해 왔다. 또 1993년부터는 양적인 성장을 지양하고 질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신 경영을 실천하여 90년대 말부터 수익의 급격한 상승 기조를유지하였다. 2006년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162억 달러로 세계 20위이고 삼성의 연간 수익은 2005년 말 9조 7천억 원으로 국내 시장 가치의 22.4%를 차지하는 대기업이다. 삼성은 21 세기(世紀) 는 전자, 금융, 서비스를 미래의 최우선 사업영역으로 설정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고객, 종업원, 협력업체, 주주, 그리고 지history(역사) 회의 공동 이익을 실현하고, 더 나아가 인류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초일류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삼성은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 하고, 궁극적으로 ‘인류사회에 공헌’ 하기 위해 ‘인재제일, 최고지향, 變化(변화)선도, 정도경영, 상생추구’ 를 모든 삼성인이 공유하고 지켜야 할 key point(핵심) 가치(Samsung Values)로 삼고 있다 삼성 key point(핵심) 가치는 `우리는 누구이며, 어떻게 일하는 사람들인가`를 알려주는 삼성인의 정체성이며, 가치판단의 기준이자, 하나의 삼성을 이끌며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해 온 삼성 성공의DNA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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