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을 사로잡는 초심리 마케팅`을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4:18
본문
Download : `감성을 사로잡는 초심리 마케팅`을 읽고.hwp
다. 이 책은 marketing 을 잘해내는 비법 중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내는 가장 깊은 곳에서부터의 strategy을 알려주고있다아 이 책의 주제인 marketing 의 목적은 소비자의 구매행동과 심리를 파악하여 최대의 창출 effect를 누리는 것이다.
`감성을 사로잡는 초심리 마케팅`을 읽고나서
순서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감성을사로잡는초심리마케팅
소비자의 심리를 읽어서 팔아라.. 책표지에 있는 문구부터 내 눈을 사로잡았다. 전화를 했더니 예약이 밀려서 스케줄을…(생략(省略))
스즈키 히로키의 감성을 사로잡는 초심리 마케팅을 읽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책에서는 팔리지 않는 궁극적인 이유, 고객을 사로잡는 방법, 판매자들이 깨닫지 못하는 함정 등 총 7장으로 나눠서 分析(분석)적으로 marketing 을 서술해 내고 있다아 각 페이지 마다 머리말을 두어, 책의 내용을 요약 정리(arrangement)하고 깨닫도록 되어있다아 그중에서도 눈에 가장 띄는 몇가지를 introduction해보겠다. 하루에도 신제품이 물밀듯이 밀려오고, 기존의 제품은 구식이 되어버리는 이런 급진적인 현대 사회marketing 에서는 돈의 흐름을 읽어내는 능력이 필수불가결한 요소이다. 그러나 최종적으로 원하는 것은 `돈의 흐름을 읽어낼 수 있는 능력`인 것이다.감성을사로잡는초심리마케팅 , `감성을 사로잡는 초심리 마케팅`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감성을 사로잡는 초심리 마케팅`을 읽고.hwp( 68 )
,감상서평,레포트
스즈키 히로키의 감성을 사로잡는 초심리 마케팅을 읽고나서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해외에서 온 손님이 교토를 구경하고 싶다는 요청에 관광안내를 위하여 콜택시를 알아보려고 했더니 지시를 내린 상사가 명함을 내밀며 어느 택시 기사 한분을 introduction해준다.
한참 불황을 실감하고 있는 Japan에서의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