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광고의 효능과정 연구: 감정 및 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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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5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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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Holbrook과 Batra(1987), Edell과 Burke(1987) 등의 연구자들은 광고효율를 이해하는데 있어서 감definition 역할을 중시하였다. 특히, 인간이 인지적 존재이면서 감정적 존재라는 점에서, 감definition influence(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다는 인식의 change(변화)가 나타났으며, 많은 연구에서 감definition influence(영향)력을 다루었다. 1. 누리망 광고의 효율
2. 누리망 광고효율와 감정
3. 가설도출
4. 방법 및 절차
5. 결과
6. 논의
출처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反應이 광고효율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에 대한 연구는 1980년 후반에 들어 새로운 연구분야로서 대두되었다.
인터넷(Internet) 광고의 효능과정 연구: 감정 및 관여
인터넷 광고의 효과과정에 관하여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그 효과와 감정을 밝힌 글입니다. 이들은 감정이 광고효율의 중요한 예측인이라는 것과, 감정은 인지적 부분으로 설명(說明)할 수 없는 독특한 변량을 설명(說明)하고 있다는 점 등을 밝혀내었다. 이처럼 광고효율를 설명(說明)하기 위해 감…(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Internet) 광고의 효능과정에 관하여 통계자료(data)를 바탕으로 하여 그 효능와 감정을 밝힌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