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GMO 와 노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 cangoto4 | cangoto.kr report

GMO 와 노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 cangoto4

본문 바로가기

cangot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MO 와 노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3:09

본문




Download : 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유전자재조합이란?
유전자를 재조합시킨 생물체의 유용한 유전자를 빼내어 그 유전자를 갖고 있지 않은 생물체에 삽입하여 유용한 성질이 나타나게 하는 기술이다.


GMO,와,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GMO와 노화

_SLIDE_2_
목차
GMO란?
GMO의 이유와 목적
GMO 생산방법
GMO 논쟁점
GMO와 노화


_SLIDE_3_
GMO(Genetically Modified Organisms)
GMO란?
‘유전자재조합생물체’. 그 종류에 따라 GMO농산물, GMO동물, GMO미생물로 분류된다된다.

_SLIDE_5_
GMO 생산방법
아그로박테리움법 v1

원형질 세포법 v2

입자총(Particle gun) 법 v3

_SLIDE_6_
GMO 논쟁점
찬성
반대
_SLIDE_7_

식량감소를 극복
주요 영양소의 증가

-environment 스트레스 저항성

GMO 논쟁점


_SLIDE_8_

식량감소를 극복
주요 영양소의 증가

-environment 스트레스 저항성

GMO 논쟁점


_SLIDE_9_

식량감소를 극복
주요 영양소의 증가

-environment 스트레스 저항성


environment오염을
줄일 수 있다



GMO 논쟁점


_SLIDE_10_
식품안전성

-유전자 전이 및 오염
-비표적 생물 影響(영향)
GMO 논쟁점

_SLIDE_11_
식품안전성
…(투비컨티뉴드 )

GMO%20와%20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1.gif GMO%20와%20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2.gif GMO%20와%20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3.gif GMO%20와%20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4.gif GMO%20와%20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5.gif GMO%20와%20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6.gif

Download : 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81 )


GMO 와 노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GMO 와 노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순서
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 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경영경제레포트 , GMO 와 노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4_
GMO의 이유와 목적
단시간 내에 의도적인 개량이 가능
농산물의 피해는 감소하고 생산량 증가
생물보호, 이산화탄소 감소로 environment보호에 도움
품질 좋은 농산물을 대량으로 생산하기 위해 자연적으로 교배시키고 선별하고 반복했지만 이 방법은 성공 확률이 낮고, 10년 가까이 되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다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개발된 품종개량 기술의 하나로서, 현대 유전工學(공학) 의 힘을 이용하여 우연에 의존하던 품종 개량을 의도적으로 이끌어낸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