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르까프 브랜드分析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strategy 기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6:22
본문
Download : 화승 르까프 브랜드분석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전략 기획안.hwp
Download : 화승 르까프 브랜드분석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전략 기획안.hwp( 16 )






르까프 미국시장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方案)
INDEX
I. 서론
Ⅱ. 본론
1. 신발산업 特性(특성)과 최근동향분석
2. 미국의 신발시장 분석
1) 미국 신발시장의 개요
2) 워킹화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1) 트렉스타
(2) 프로스펙스
3. 한미 FTA 활용한 미국시장 진출전략(戰略)
4. 화승 기업분석과 르까프 브랜드분석
1) 화승 르까프 브랜드intro
(1) 화승 기업intro
(2) 브랜드 실태분석2) 화승 르까프의 경영전략(戰略)
(1) 원가우위전략(戰略)
(2) 差別화전략(戰略)
(3) 差別화,집중화 전략(戰略)
(4) 화승의 key point(핵심) 역량 분석
5. 화승 르까프의 미국시장진출 새로운 전략(戰略) 방안(方案) 제안
1) 한미 FTA 분석
2) 미국시장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1) SWOT 분석
(2) STP 전략(戰略) 수립
3) FTA 활용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Ⅲ. 결론 및 나의견해
I. 서론
현재 한국은 다양한 국가들과 FTA를 체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제교역 environment에서 FTA를 통한 긴밀한 자유무역 environment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또‘화승’ 기업에 대한 분석을 하고 화승이 미국에서 성공적인 사업 확장을 이룰 수 있는 …(To be continued )
화승 르까프 브랜드분석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전략 기획안 , 화승 르까프 브랜드분석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전략 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 화승 르까프 브랜드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 마케팅전략 기획안
화승,르까프,브랜드과,르까프,미국,워킹화,시장진출,경영,마케팅전략,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화승 르까프 브랜드分析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strategy 기획안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화승 르까프 브랜드分析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strategy 기획안
다. 본 보고서에서는 2007년에 타결된 한국과 미국의 FTA를 활용하여 신발 제조업체인 화승이 미국의 신발 시장에 진출해 보다 더 확장하는 방안(方案)에 대해 검토해보았다. 국내 신발제조기업 중 일찍이 1980년대에 르까프라는 자체 신발브랜드로 세계 신발시장에 진출한 화승은 미국에서도 FTA발효 전인 2008년에도 이미 30위안에 드는 매출순위를 기록할 정도로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따 본 보고서에서는 우선 신발 산업의 特性(특성) 및 동향을 살펴보고, 미국 신발 시장의 特性(특성)과 미국 소비자들의 성향을 분석한 후, 더 나아가 화승이 한미 FTA를 효율적으로 활용해 미국시장에서 점유율을 확장할 방안(方案)으로 이용할 수 있는 government 측에서 제시한 세 가지의 비즈니스 모델을 알아보며 현재 국내 신발제조업체들의 FTA 활용 사례(instance)를 살펴 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