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分析(분석), 이니스프리 marketing 전략 事例(사례)分析(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9:50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pptx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사업에서 메가 브랜드로 육성될…(省略)
Download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pptx( 45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
이니스프리,브랜드분석,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사례분석,이니스프리,신제품개발제안과,향후시사점,PPT,경영경제,레포트
이니스프리 브랜드分析(분석), 이니스프리 marketing 전략 事例(사례)分析(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이니스프리 브랜드分析(분석), 이니스프리 marketing 전략 事例(사례)分析(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
_SLIDE_1_
_SLIDE_2_
1. 이니스프리 브랜드紹介
(1) 이니스프리 브랜드紹介
(2) 이니스프리 동향分析
2. 시장상황分析
3. 이니스프리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4. 이니스프리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신제품 개발제안
7. conclusion(결론)
(1) 시사점
(2) 향후improvement대책 제안
CONTENTS
_SLIDE_3_
1. 이니스프리 브랜드紹介
_SLIDE_4_
1
이니스프리는
대한민국 최초로 자연주의를 선보인 브랜드
10대 후반에서 20대 중,후반이 주요 타겟
(1) 이니스프리 브랜드紹介
_SLIDE_5_
전년 대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시장 점유율은 12%로 낮은 상황
한편, 브랜드 최초 상기도는 20%로
시장에서 2위를 차지
이니스프리는 2030여성들 사이에서 인지도는 높지만
구매로까지 이어지지는 않고 있는 실정
(2) 이니스프리 동향分析
_SLIDE_6_
2. 시장상황分析
_SLIDE_7_
STORY
이니스프리 성장 예상!
시장상황分析
_SLIDE_8_
3. 이니스프리 SWOT分析
_SLIDE_9_
국내 화장품 1위 기업인 ㈜ 아모레 퍼시픽의 계역 이자 독립법인 설립으로 인한 독립성, 효율성 증가
- 이니스프리는 대한민국 최대 화장품 제조기업인 아모레 퍼시픽의 산하 브랜드로 출범하여 기업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고객들에게 이니스프리의 존재를 알리기 처음 .
- 아모레 퍼시픽의 계역 로서 자금력도 용이하고, 활동 가능성도 크며 유통망 또한 빠르게 확산될 수 있는 강점을 지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