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유형,事例,성공전략 및 장단점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19:02
본문
Download : 디지털마케팅의 개념과 유형,사례,성공전략 및 장단점 분석.pptx
디지털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유형,事例,성공전략 및 장단점 분석
Download : 디지털마케팅의 개념과 유형,사례,성공전략 및 장단점 분석.pptx( 52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디지털마케팅의 개념과 유형,사례,성공전략 및 장단점 분석 , 디지털마케팅의 개념과 유형,사례,성공전략 및 장단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마케팅 개념과 유형 사례 성공전략 장단점
_SLIDE_1_
Digital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Digital Marketing
槪念
Digital Marketing
유형
Digital Marketing 事例(사례)
Digital Marketing
성공전술
Digital Marketing
장/단점
Digital Marketing
의의
_SLIDE_3_
Digital
Marketig
이란
기존 marketing 활동에서 장애요인으로 작용했던 시간공간의 장벽이 허물어지고 기업과 고객이 상호 연결되어 가치를 만들어 가는 통합형 네트워크 marketing 을 말한다.
이에 비해 Internet marketing 은 Internet을 기반으로 하는 상업적 활동을 가리키는 것으로 디지털 marketing 보다 협의 의미로 사용된다
_SLIDE_4_
Digital Marketing
Pull
(유인형)
Push
(강요형)
유형 1-1
_SLIDE_5_
특정 목적을 가지고 있거나 특정 공략 대상을 가지고 해당하는 특정 소비자들을 유인하기에 매우 좋은 marketing .
소비자가 E-mail, 문자 메시지나 뉴스피드를 통해 특정 기업의 광고 전송을 허가하는 것
소비자가 직접 Internet을 통해 특정 품목을 자발적으로 검색하는 것
단점 - 코어 타겟에 대한 공략이 가능하지만 노출 되기 까지 과정이 어렵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쿠폰팩스셀룰러 폰Internete-메일 등 디지털 기술을 응용한 제품이 이용되는 모든 상업적 활동이 이에 속한다.
이에 비해 Internet marketing 은 Internet을 기반으로 하는 상업적 활동을 가리키는 것으로 디지털 marketing 보다 협의 의미로 사용된다
_SLIDE_4_
Digital Marketing
P...
_SLIDE_1_
Digital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Digital Marketing
槪念
Digital Marketing
유형
Digital Marketing 事例(사례)
Digital Marketing
성공전술
Digital Marketing
장/단점
Digital Marketing
의의
_SLIDE_3_
Digital
Marketig
이란
기존 marketing 활동에서 장애요인으로 작용했던 시간공간의 장벽이 허물어지고 기업과 고객이 상호 연결되어 가치를 만들어 가는 통합형 네트워크 marketing 을 말한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쿠폰팩스셀룰러 폰Internete-메일 등 디지털 기술을 응용한 제품이 이용되는 모든 상업적 활동이 이에 속한다.
Pull(유인형)디지털 marketing
유형 1-2
_SLIDE_6_
Push(강요형) 디지털 marketing
강요형 디지털 marketing 은 웹사이트나 Internet 뉴스에서 보이는 광고처럼, 판매자가수신자의 동의 없이 광고를 보내는 것.
이메일,문자 메시지, 뉴스피드도 수신자의 동의 없이 발송하는 것을 스팸메일이라 부르고 이는 Push(강요형) 디지털 marketing 으로 분류할 수 있다아
단점 -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이…(To be continued )
디지털마케팅,개념과,유형,사례,성공전략,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디지털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유형,事例,성공전략 및 장단점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