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 cangoto5 | cangoto.kr report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 cangoto5

본문 바로가기

cangot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4:44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이먼트 한류 이수만 연예기획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28 )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SM엔터테인먼트의해외직접투자
1. 기업선정 이유
2. 해외진출동기와 전략(strategy)
日本(일본)
중국(中國)
3. 기업경영성과
4. SM엔터테인먼트의 성공과 실패事例(사례)
성공事例(사례)
실패事例(사례)
5. Dunning의 절충理論
독점적 우위론
입지특유의 理論
6. conclusion
목차
글로벌경영
1. 기업선정 이유
글로벌경영
글로벌경영
2. 해외 진출 동기
과거 한국가수의 日本(일본) 진출이 크게 성공하지 못했던 것이 日本(일본) 음악시장과 방송환경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으며 홍보와 마케팅 능력에서 日本(일본)음악회사에게 크게 뒤졌기 때문이라고 판단.

日本(일본) 굴지의 음반회사 AVEX와 합작
SM은 日本(일본)에서의 한국음반 발매, 한국가수의 日本(일본)활동 매니지먼트, SM의 신인 한,일 동시데뷔, 日本(일본)음악의 수입개방에 따른 日本(일본)음악 정보 수집
SM Japan의 설립
글로벌경영
2.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 日本(일본)
대만의 록 레코드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대만의 직배사로서 한국의 인기 댄스가수의 앨범을 대만에서 발매
수천 장, 수만 장에 이르는 판매고를 기록, 해당 가수의 대만 프로모션 투어, 한국 사구들의 인지도 증가
우전 소프트(宇田 Soft) 김윤호 사장

1996년 3월, 베이징 FM 방송국에 ‘서울 음악실’ program을 제작 방송 스타트.
1996년 중국(中國) 최초 formula 한국음반 H.O.T. 앨범출시
2000년 베이징 노동자체육관에서 열린 H.O.T콘서트의 성공적 마무리 후 중국(中國) 언론에 의해 ‘합한왕’이라는 칭호를 선사받음
‘한류’라는 용어를 처음 사용한 인물

인지도 형성 후 진입
글로벌경영
2.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 중국(中國)
S.M Entertainment China 설립
제품전략(strategy)
discrimination화 전략(strategy)
중국(中國)인들은 한국가수의 세련된 복장,외모, 현대적분위기,발랄하고 신선한 노래에 열광
중국(中國)남성의 부드러움과 대비되는 강인한 남성적 매력을 가진 남성 그룹
日本(일본)연예인보다 상대적으로 ‘정서적’인 한국인에게친근…(省略)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ppt_01.gif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ppt_02.gif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ppt_03.gif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ppt_04.gif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ppt_05.gif SM엔터테이먼트,한류,이수만,연예기획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ppt_06.gif
다.
Total 12,7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