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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2 1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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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아내를 따라
이 매장, 저 매장
다녔네
좋은 남편이 되고자
아내를 따라다녔지만
두 다리는
왜 이렇게 무거운지
마침내
의자 하나를 발견했네
얼마나 편하던지
천국이 따로 없었네
노드스트롬의 아름다운 배려여!
남편들에게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하는구나.
J. 글레 에반스의 시 中 “편안한 휴식처”
_SLIDE_2_
고객 감동 서비스의 선구자
NORDSTROM
_SLIDE_3_
CONTENTS
NORDSTROM 社의 개요
NORDSTROM 社의 역싸와 상황
NORDSTROM 社의 VISION
NORDSTROM 社의 특징
NORDSTROM 社의 매장특징
NORDSTROM 社의 core정책
고객 감동 서비스 事例(사례)
불황 타계 전략(strategy)
9. NORDSTROM 社의 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책
_SLIDE_4_
NORDSTROM은 소매업계 최고의 회사로서
의류, 신발, 가구, 침구, 보석, 미용 제품 및 주택 상품들을 판매하는 백화점 체인 전문 기업
특히, 그들만의 고객 감동 서비스는
삼성을 포함한 세계 여러 나라,
여러 기업들이 벤치마킹하고 있다
NORDSTROM 社의 개요
_SLIDE_5_
일하기 가장 훌륭한 100대기업 선정
(by Fortune)
`美` 백화점 업계 5위
`美` 고급백화점 인지도 조사 1위
`美` 고객서비스 4위 기업
`美` 존경 받는 기업 14위
NORDSTROM 社의 개요
_SLIDE_6_
1901-구두 가게 개점
1923-두 번째 가게 개점
1928-자신의 회사 지분을 두 아들에게 판매
1933-세 번째 아들 경영참여 , 최대의 독립적 구두 가게
1960-워싱턴,오리곤,시애틀에 8개 점포 개점
1963-Best Apparel을 인수
1966-…(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