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cangoto5 | cangoto.kr report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cangoto5

본문 바로가기

cangot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9:17

본문




Download :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감동 서비스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1 )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아내를 따라
이 매장, 저 매장
다녔네

좋은 남편이 되고자
아내를 따라다녔지만
두 다리는
왜 이렇게 무거운지

마침내
의자 하나를 발견했네
얼마나 편하던지
천국이 따로 없었네

노드스트롬의 아름다운 배려여!
남편들에게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하는구나.

J. 글레 에반스의 시 中 “편안한 휴식처”
_SLIDE_2_
고객 감동 서비스의 선구자

NORDSTROM

_SLIDE_3_
CONTENTS
NORDSTROM 社의 개요
NORDSTROM 社의 역싸와 상황
NORDSTROM 社의 VISION
NORDSTROM 社의 특징
NORDSTROM 社의 매장특징
NORDSTROM 社의 core정책
고객 감동 서비스 事例(사례)
불황 타계 전략(strategy)
9. NORDSTROM 社의 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책

_SLIDE_4_
NORDSTROM은 소매업계 최고의 회사로서
의류, 신발, 가구, 침구, 보석, 미용 제품 및 주택 상품들을 판매하는 백화점 체인 전문 기업
특히, 그들만의 고객 감동 서비스는
삼성을 포함한 세계 여러 나라,
여러 기업들이 벤치마킹하고 있다
NORDSTROM 社의 개요
_SLIDE_5_

일하기 가장 훌륭한 100대기업 선정
(by Fortune)

`美` 백화점 업계 5위

`美` 고급백화점 인지도 조사 1위

`美` 고객서비스 4위 기업

`美` 존경 받는 기업 14위

NORDSTROM 社의 개요
_SLIDE_6_

1901-구두 가게 개점
1923-두 번째 가게 개점
1928-자신의 회사 지분을 두 아들에게 판매
1933-세 번째 아들 경영참여 , 최대의 독립적 구두 가게
1960-워싱턴,오리곤,시애틀에 8개 점포 개점
1963-Best Apparel을 인수
1966-…(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2,7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