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의 Rental Marketing 및 Service 差別(차별) 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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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5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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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년 IMF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을 때 업계 최…(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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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의 Rental Marketing 및 Service 差別(차별) 화 전략
설명
다. 또한 1996년에는 공기청정기, 2000년에는 고품질의 연수기와 온수세정기(비데)를 출시해 명실상부한 environment(환경) 친화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는 environment(환경)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1993년 environment(환경) 기술연구소와 유구공장을 설립하면서 본격적인 연구, 생산체계를 갖추기 처음 했다. 첫 출발에서 WQA(미국수질협회)의 정식회원으로 등록하고 Japan에 정수기를 수출하여 기술과 경험을 쌓기 처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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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의RentalMarketing및Service差別(차별) 화전략
1. 회사개요
2. 렌탈마케팅 도입배경
3.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discrimination화 전략(strategy)
<영업상황>
<렌탈 서비스 주요 전략(strategy)>
<렌탈 상품의 다alteration(변화) >
4. 코디 시스템
<코디업무 및 상황>
<입체식 교육을 통한 코디 배출>
<코디 비젼 창출>
5. 성공포인트 및 향후 계획
<렌탈마케팅 성공포인트>
<향후전망>
1. 회사개요
웅진코웨이개발(주)(대표 박용선)은 1989년 웅진그룹에서 future 산업의 주역으로 environment(환경) 과 건강산업을 주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웅진코웨이개발은 1992년 코웨이 컴팩 정수기를 판매 개시한 이래 뛰어난 품질로 국내 정수기 시장의 주목을 받기 처음 했고, 1994년 업계 최초로 `CLEAN MARK`를 획득하면서부터 각종 인증과 수상을 거듭하여 품질우위를 인정받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