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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5 0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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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하지만 국내 온라인(online) 게임시장의 포화상태와 government 의 게임 산업 규제 정책과 관련된 여러 가지 법안들이 나오면서 던파가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며 나아갈 수 없음을 인식하였고, 3억 명이나 되는 회원 수에 비해 실질적으로 게임 하는 유저는 적었기 때문에 이러한 현실을 바탕으로 예전에 던파를 플레이하던 유저의 복귀를 위한 마케팅 전략(strategy)과 부분유료화로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에서 유저들이 현금사용 비용을 늘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strategy)의 시급함을 느꼈다.
그래서 준비한 마케팅 전략(strategy)을 두 분야로 나누어서 introduce하겠고 더불어 온라인(online) 게임의 선두주자로서 government 에서 규제하고 있는 부분을 자율규제 한다는 캠페인을 내세워 government 의 규제완화를 기대하고 던파에 대한 긍정적 사회 이미지를 확보하겠다.
[REPORT]

던전 앤 파이터
(future(미래)를 위한 마케팅)
[목차]
executive summary 2
던전 앤 파이터 introduce 3
環境분석 4 ~ 7
環境분석 (내부環境)
이용자 4
수익구조 5
기존 마케팅 전략(strategy) - 5
環境분석 (외부環境)
게임시장 & government 규제 - 6
swot 분석 - 7
環境분석 結論 - 7
마케팅 전략(strategy) - 8 ~ 21
수익구조를 이용한 마케팅
던팡 마케팅 - 8 ~ 10
던파 아바타 패셔니스타 - 11 ~ 15
2) X 던파 유저 마케팅 (x 던파 유저 탈환 작전) - 16 ~ 18
3) 자율 규제 캠페인 19 ~ 20
한계점 & 結論 - 21 ~ 22
`executive summary`

2D 방식의 게임인 던전 앤 파이터(던파)는 3d 게임의 절대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REPORT]

던전 앤 파이터
(future(미래)를 위한 마케팅)
[목차]
executive summary 2
던전 앤 파이터 introduce 3
環境분석 4 ~ 7
環境분석 (내부環境)
이용자 4
수익구조 5
기존 마케팅 전략(strategy) - 5
環境분석 (외부環境)
게임시장 & government 규제 - 6
swot 분석 - 7
環境분석 結論 - 7
마케팅 전략(strategy) - 8 ~ 21
수익구조를 이용한 마케팅
던팡 마케팅 - 8 ~ 10
던파 아바타 패셔니스타 - 11 ~ 15
2) X 던파 유저 마케팅 (x 던파 유저 탈환 작전) - 16 ~ 18
3) 자율 규제 캠페인 19 ~ 20
한계점 & 結論 - 21 ~ 22
`executive summary`

2D 방식의 게임인 던전 앤 파이터(던파)는 3d 게임의 절대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5년 연속 국내 온라인(online) 게임에서 5위 안에 랭크 되고 있는 게임이며, 국내외 회원 수를 3억 명 이상 가지고 있는 액션 온라인(online) RPG라는 장르에서 단연 독보적인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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