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21:30
본문
Download :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작년 4월 26일 한국에 정식 발매된 「Wii」는 발매 후 약 1년이 경과한 올 4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이 50만대를 넘어섰다. 또한, 가정에서 온 가족이 함께 본격적인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Wii Fit」가 순조롭게 판매 증가를 이어가며, 작년 12월 발매된 후 5개월도 채 지나지 않은 올 4월 시점에서 15만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Wii 전용 소프트웨어는 하드웨어와 동시 발매된 「Wii Sports」가 21만개 이상 판매되었다.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9 )
Nintendo DS
Ⅰ.Introduction
Wii? 1년간 50만대 판매 돌파
Nintendo DS? Lite도 판매호조 유지하며250만대 판매 돌파
(2009년 04월 29일)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거치형 게임기 「Wii」가 올 4월 시점에서 누적 판매량 50만대를 돌파하였고,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DS Lite」는 250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꾸준히 순조롭게 판매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앞으로도 Wii가 가정에서 온 가족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하며, 「함께하는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기기」로 자리 매김 하기를 기대한다. 또한 「매일매일 DS 두뇌 트레이닝」이 현재 38만개 이상, 「Nintendogs」가 30만개 이상, 「듣고 쓰고 친해지는 DS 영어 삼매경」…(투비컨티뉴드 )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닌텐도 마케팅 경영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닌텐도,마케팅,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고 말했다.한국닌텐도의 코다 미네오 대표는 “「Wii Sports」, 「Wii Fit」와 같은 타이틀의 판매호조에서도 Wii를 가족 모두가 즐기고 있음을 알 수 있다아 「Wii가 있는 새로운 생활」이라는 닌텐도의 제안이 한국의 고객 분들께도 점차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 같아 대단히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한편, 2007년 1월에 발매된 「닌텐도 DS Lite」는 현재 누적 판매량 250만대를 돌파하며, 계속해서
순조로운 판매추세를 이어가고 있다아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 중 가장 많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타이틀은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로 판매량 44만개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