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공급관계 관리[사슬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23:02
본문
Download : 서비스 공급관계 관리[사슬관계].ppt
![서비스%20공급관계%20관리[사슬관계]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9C%EB%B9%84%EC%8A%A4%20%EA%B3%B5%EA%B8%89%EA%B4%80%EA%B3%84%20%EA%B4%80%EB%A6%AC%5B%EC%82%AC%EC%8A%AC%EA%B4%80%EA%B3%84%5D_ppt_01.gif)
![서비스%20공급관계%20관리[사슬관계]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9C%EB%B9%84%EC%8A%A4%20%EA%B3%B5%EA%B8%89%EA%B4%80%EA%B3%84%20%EA%B4%80%EB%A6%AC%5B%EC%82%AC%EC%8A%AC%EA%B4%80%EA%B3%84%5D_ppt_02.gif)
![서비스%20공급관계%20관리[사슬관계]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9C%EB%B9%84%EC%8A%A4%20%EA%B3%B5%EA%B8%89%EA%B4%80%EA%B3%84%20%EA%B4%80%EB%A6%AC%5B%EC%82%AC%EC%8A%AC%EA%B4%80%EA%B3%84%5D_ppt_03.gif)
![서비스%20공급관계%20관리[사슬관계]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9C%EB%B9%84%EC%8A%A4%20%EA%B3%B5%EA%B8%89%EA%B4%80%EA%B3%84%20%EA%B4%80%EB%A6%AC%5B%EC%82%AC%EC%8A%AC%EA%B4%80%EA%B3%84%5D_ppt_04.gif)
![서비스%20공급관계%20관리[사슬관계]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9C%EB%B9%84%EC%8A%A4%20%EA%B3%B5%EA%B8%89%EA%B4%80%EA%B3%84%20%EA%B4%80%EB%A6%AC%5B%EC%82%AC%EC%8A%AC%EA%B4%80%EA%B3%84%5D_ppt_05.gif)
![서비스%20공급관계%20관리[사슬관계]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9C%EB%B9%84%EC%8A%A4%20%EA%B3%B5%EA%B8%89%EA%B4%80%EA%B3%84%20%EA%B4%80%EB%A6%AC%5B%EC%82%AC%EC%8A%AC%EA%B4%80%EA%B3%84%5D_ppt_06.gif)
설명
서비스 공급관계 관리[사슬관계]
서비스,공급관계,관리,사슬관계,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 공급관계 관리
공급사슬관리 - 정이
구매자, 판매자, 고객과 프로세스를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형태로 나열하는 것
SCM은 제품을 완벽하게 조정하기 위해 제품을 기획, 조직, 제어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기능을 정렬하는 것
- J. Martin & R. Roth -
SCM은 물자, 정보, 및 재정 등이 공급자로부터 생산자에게, 도매업자에게, 소매상인에게, 그리고 소비자에게 이동함에 따라 그 진행 과정을 감독하는 것이다. - Whatis.com -
공급사슬관리 - 발생배경
세 계 화
통신및운송수단의 발달로 인한 빠른 세계화
마진을 위한 생산기지의 다국적화
이로인한 통합관리시스템 necessity 증대
고객의 요구증가
공급사슬관리 - 발생배경
업체간경쟁으로 인한 고객 교섭력증가
고객요구의 다양화
브랜드충성도 약화
고객요구를 수용하기 위한 다양한 채널필요
협업의 necessity 증가
공급사슬관리 - 발생배경
세계화로 인해 멀리 떨어진 지역의 공급업체와
판매상과 같은파트너와 공동 작업을 하거나, 고객의
요구를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의 고객과 공동
작업할necessity 이 크게 증가
공급사슬관리-네트워크모델
프로세스와
제품설계
제조
유통
소매
제조
고객
리사이클링/재생산
공급자
물자전달
정보전달
공급사슬관리-불확실성의관리
공급기업의 배달이행
제조기업의 신뢰성
고객의 수요
불확실성의 원천
품질문제,기계고장
원자재공급지연등
생산스케줄
과정이 상충
짧은 제품수명주기
종류
발생요인
공급사의 배달이행
정확도 분포도출
시장조사법,
유사상품analysis
대처대안
공급사슬관리-공급사슬전략(strategy)계획
수행목적 : 불확실성의 감소를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수 행 전 략
통계적공정관리
최종고객화지연
제조에 대한
신뢰성 향상
고객주문에 대한
대응성향상
지연전략(strategy)
공급사슬관리-지연전략(strategy)
고객의 주문이…(투비컨티뉴드 )
서비스 공급관계 관리[사슬관계]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비스 공급관계 관리[사슬관계].ppt( 17 )
서비스 공급관계 관리[사슬관계] , 서비스 공급관계 관리[사슬관계]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공급관계 관리 사슬관계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