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아세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angoto6 | cangoto.kr report

아세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angoto6

본문 바로가기

cangot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세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23:12

본문




Download :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ASEAN, 그리고 한국의 현주소
Contents
1. 아세안(ASEAN)이란
2. ASEAN의 성립배경
3. ASEAN의 발전과정
4. ASEAN의 목적
5. ASEAN의 중요성
6. ASEAN의 무역 및 산업정책 - AFTA
7. ASEAN의 창설이 한국에 미치는 影響
8. 한국이 ASEAN의 흐름을 중요시 하지 못한 이유
9. 한국의 대응方案
아세안(ASEAN)이란
1. 1961년 창설된 동남아시아연합(ASA)의 발전적 해체에 따라 1967년 8월 8일 설립

2. 설립 당시 회원국은 필리핀말레이시아싱가포르인도네시아타이 등 5개국

1984년의 브루나이, 1995년 베트남이 정식으로 가입, 그 후 라오스미얀마 캄보디아가 가입하여 아세안은 10개국으로 늘어남

3. 동남아시아 지역의 경제적 사회적 기반 확립과 각 분야에서의 평화적이며 진보적인 생활수준의 향상 목적
ASEAN의 성립배경
인도차이나 반도의 공산화

단결과 협력의 피료썽, 강대국의 동남아 지역에서의 헤게모니 쟁탈전을 견제하여 중립 보장
ASEAN의 창립 및 발전과정
-1961년 창설된 동남아시아 연합(ASA)의 해체 후 1967년 8월 8일 설립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타이, 인도네시아 5개국 , 후에 10개국으로 증가)

-초창기에는 주로 경제, 사회, 文化(문화) 등 비정치적인 비군사적인 문제만을 다룸
: 미국 및 서방국가의 강력한 지원

-베트남 전쟁 후 공산화에 대한 위협을 줄이기 위한 정치, 안보적 차원의 문제에 관심을 갖기 스타트
: 통일 베트남, 인도 차이나 등 공산권 국가에 대한 위협 최소화
EX) 발리 정상 회담 : 반 공산 게릴라 세력을 저지하기로 합의
EX) 중국(中國)과 소련과의 국교 정상화 스타트
-정치적 긴장해결 (미국의 국교정상화 요청)
: 베트남의 UN가입을 모든 횐원국이 지지
: 회원국간 관세 인하
ASEAN의 창립 및 발전과정

AS…(drop)

Download :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4 )


설명
아세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세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아세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아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