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게임디자인에대상으로하여 > cangoto6 | cangoto.kr report

게임디자인에대상으로하여 > cangoto6

본문 바로가기

cangot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게임디자인에대상으로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7:31

본문




Download : 게임디자인에대해서.hwp




코믹물의 스토리라면 거기에 어울리는 게임의 연출이 필요하다는 말이고, 느와르 풍의 캐릭터가 나와서 개그를 던지는 것은 신선할 수 있겠지만 전체적으로는 캐릭터와 상황의 연출이 연결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부정적인 자극이 될 확률이 크다. 유저의 기대 자극은 …(skip)

게임디자인에대상으로하여



게임디자인에대해서_hwp_01.gif 게임디자인에대해서_hwp_02.gif

순서
게임디자인에대해서,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게임디자인에대해서 , 게임디자인에대해서인문사회레포트 , 게임디자인에대해서


다. 이를 이해하고 개발에 적용하는 구성능력이 게임 디자인 설계의 주목적이 되는것이다.
이는 게임의 주제와 내용을 이끌어내는 역할이기에 그 중요도 또한 높다.

1.게임 디자인의 목적 (재미있는 게임이 되기위한 설계)

게임 디자인이 재미를 만드는 작업이고, 게임 디자이너는 그 게임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드는 역할이다.

-재미와 자극

게임의 재미는 ‘유저가 기대하는 자극’이라고 정리(整理) 할 수 있따 이미 유저는 자신의 경험이나 주위의 정보를 통해서 자신의 기대치를 설정하고 있따 이것을 우리는 ‘기대 자극의 크기’라고 할 때 기대 자극은 게임성의 내용을 말한다.
현 시점에서 그 실질적인 영역은 컴퓨터를 기반으로 제작되는것을 의미 하지만 이외에 바둑, 장기, 주사위 게임 등의 보드게임을 포함한 모든 게임에 관련된 디자인이 이에 속한다. 사람의 성격과 취향이 다양하듯이 게임에 있어서 느끼는 재미의 종류또한 다양하다.

따라서 전체적인 게임의 내용(자극의 방향)을 설정했으면 그 게임이 타겟하는 층과 맞도록 게임의 재미 수위(자극의 크기)를 조절할 필요도 분명히 있따 앞에서 분명히 이야기 하였듯이, 폭발적인 자극은 강력한 파괴력을 가지고 있고, 이것이 처음에 긍정적인 reaction(반응)을 만들었다고 하더라도 이 이후에는 이 것보다 더 큰 자극을 끊임없이 만들어줘야 한다는 딜레마가 남기 때문에 오히려 부정적이다.


Download : 게임디자인에대해서.hwp( 74 )




게임디자인에대상으로하여




설명
*게임 디자인의 定義(정의)

게임을 구성, 설계하는것을 게임 디자인 이라고 한다. `재미` 라는 것은 웃기는 것, 박력과 스릴이 있는 것, 공포스럽거나 괴기스러운 것 등 희극과 비극에서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다. 게임을 즐기는 대중 각자는 그 느끼는 재미의 종류와 정도의 차이가 있을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