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8:12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Walk Light
Live Better
_SLIDE_2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紹介(소개)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3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紹介(소개)
2.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4_
서론
기업 선정 이유
4 / 27
제주 올레길을 처음 으로 전국에 ‘워킹’ 열풍이 불면서 ‘워킹화’ 시장이 각광 받음
_SLIDE_5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紹介(소개)
1.1비전
1.2 STP 와 4P 分析(분석)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6_
본론
1. 기업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6 / 27
1981년 국제상사에서 만들어짐.
초기 이름 프로-스펙스(Pro-specs)
1997년 외환위기로 재정적 어려움
2007년 LS그룹에 인수
2008…(skip)
2.3 정보 탐색
2.4 대안 평가 (경쟁사 비교)
2.5 구매 선택
2.6 구매 후 행동
①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①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influence 요인
② 문제 필요 인식
③ 정보 탐색
③ 정보 탐색
③ 정보 탐색 -외적 탐색에 influence을 미치는 요인 & 외적 정보의 원천
③ 정보 탐색 -고려 상표군
17 / 27
④ 대안 평가
18 / 27
⑤ 구매 선택
19 / 27
⑥ 구매 후 행동- 고객 만족과 불만족
⑥ 구매 후 행동- 구매 후 부조화
프로스펙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pptx( 26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순서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마케팅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