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 cangoto6 | cangoto.kr report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 cangoto6

본문 바로가기

cangot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8:12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pptx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Walk Light
Live Better
_SLIDE_2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紹介(소개)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3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紹介(소개)
2.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4_
서론
기업 선정 이유
4 / 27
제주 올레길을 처음 으로 전국에 ‘워킹’ 열풍이 불면서 ‘워킹화’ 시장이 각광 받음
_SLIDE_5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紹介(소개)
1.1비전
1.2 STP 와 4P 分析(분석)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정리(整理)
목차
_SLIDE_6_
본론
1. 기업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6 / 27
1981년 국제상사에서 만들어짐.
초기 이름 프로-스펙스(Pro-specs)
1997년 외환위기로 재정적 어려움
2007년 LS그룹에 인수
2008…(skip)

2.3 정보 탐색

2.4 대안 평가 (경쟁사 비교)

2.5 구매 선택

2.6 구매 후 행동

①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①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influence 요인

② 문제 필요 인식

③ 정보 탐색

③ 정보 탐색

③ 정보 탐색 -외적 탐색에 influence을 미치는 요인 & 외적 정보의 원천

③ 정보 탐색 -고려 상표군

17 / 27

④ 대안 평가

18 / 27

⑤ 구매 선택

19 / 27

⑥ 구매 후 행동- 고객 만족과 불만족

⑥ 구매 후 행동- 구매 후 부조화


프로스펙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pptx( 26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순서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마케팅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