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strategy] LG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5:51
본문
Download : LG전자 인도 성공요인.hwp
www.fnnews.com
국제경영 관련 사례, 글로벌경쟁마케팅전략, 인도경제문화, lg전자 경영분석, lg전자서비스
[경영strategy] LG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성공요인
www.moneytoday.co.kr
최근에는 과감한 R&D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marketing ,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디지털 TV, 인터넷 가전, 차세대 이동통신 단말기 등 첨단 디지털 제품을 선 출시함으로서 세계 전자·정보 통신 산업의 새로운 未來(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 오화석, 매일경제신문사, 2007 2010 대한민국 트렌드 - LG경제연구원, 형선호 역, 한국경제신문사, 2005
슈퍼 코끼리 인도가 온다. - LG주간경제, 2007
www.koreaexim.go.kr
www.lge.co.kr
www.globalwindow.org
4. 인도 진출 배경
LG전자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디지털 디스플레이, 디지털 미디어 의 4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82개의 세계 각국에 진출한 해외법인, 그리고 전 세계를 커버하는 marketing 조직을 통해 글로벌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3. SWOT analysis(분석)
6. 향후 개선方案
www.seri.org
2010 대한민국 트렌드 - LG경제연구원, 형선호 역, 한국경제신문사, 2005
Download : LG전자 인도 성공요인.hwp( 82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LG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성공요인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lge.co.kr www.seri.org www.globalwindow.org www.kotra.or.kr www.koreaexim.go.kr www.korcham.net www.moneytoday.co.kr www.fnnews.com 2010 이머징 마켓, 비즈니스 지도를 그린다. - LG주간경제, 2007 슈퍼 코끼리 인도가 온다.
다. - 오화석, 매일경제신문사, 2007
www.kotra.or.kr
2. 인도 시장 analysis(분석)
[참고자료]





www.korcham.net
1. LG전자 紹介(소개)
LG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성공요인에 대한 A+ 레포트
5. 인도 진출 성공요인
설명
2010 이머징 마켓, 비즈니스 지도를 그린다. LG전자는 승부 사업을 중심으로 한 주력 사업 분야의 point 역량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전자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디지털 LG`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