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서] 벤치마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3:54
본문
Download : [기획서] 벤치마킹.doc
순서
[기획서] 벤치마킹
기획서,벤치마킹,기타,사업계획
Download : [기획서] 벤치마킹.doc( 52 )
사업계획/기타
[기획서] 벤치마킹 , [기획서] 벤치마킹기타사업계획 , 기획서 벤치마킹
![[기획서]%20벤치마킹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C%84%9C%5D%20%EB%B2%A4%EC%B9%98%EB%A7%88%ED%82%B9_doc_01.gif)
![[기획서]%20벤치마킹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C%84%9C%5D%20%EB%B2%A4%EC%B9%98%EB%A7%88%ED%82%B9_doc_02.gif)
![[기획서]%20벤치마킹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C%84%9C%5D%20%EB%B2%A4%EC%B9%98%EB%A7%88%ED%82%B9_doc_03.gif)
![[기획서]%20벤치마킹_doc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C%84%9C%5D%20%EB%B2%A4%EC%B9%98%EB%A7%88%ED%82%B9_doc_04.gif)
![[기획서]%20벤치마킹_doc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C%84%9C%5D%20%EB%B2%A4%EC%B9%98%EB%A7%88%ED%82%B9_doc_05.gif)
![[기획서]%20벤치마킹_doc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C%84%9C%5D%20%EB%B2%A4%EC%B9%98%EB%A7%88%ED%82%B9_doc_06.gif)
[기획서] 벤치마킹
설명
1. 삼성전자 사이버 서비스 센터
http://www.samsungsvc.co.kr/servlets/svc/main/Main
Internet 예약서비스 anybee라는 캐릭터로 친근감 더해
개인정보 보호지침 , 사이버설문
e-Marketing 관점 비교 평가 analysis(분석)
1. 비즈니스 목적
비수익추구형(Supplement Approach)
: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online상의 지원 , 부가서비스의 online 판매
알뜰쇼핑과의 연계 , online 쇼핑과 연계가 잘되있다
커뮤니티사이트와 쇼핑몰의 조화- 소니 사이버 파크
홍보 ? 뉴스 란이 잘되어있다 기업정보에 서비스에 대한 online /오프라인 프로세스가 잘 정리(整理) 되있다
2. 타겟
삼성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가입가입가능
회원분류는 없음
3. 사이트 목적
B2C
브랜드강화(Brand Building)
- 서비스는 삼성이라는 브랜드 강화
online판매(Online Sales)
- online 쇼핑몰과 연동
고객지원(Customer Support)
- online 서비스 신청 바로 서비스 가까운지역의 서비스 기사에게 통보
확인전화 바로 옴
4. marketing (Marketing) 툴의 활용
메일링 리스트 구축여부
없음
고객 세분화(segmentation)를 통한 맞춤 서비스
- 세분화된 고객에 따른 discrimination화된 컨텐츠이메일 서비스
지식 marketing
-없음
사이트의 브랜드화(branding)
- 애니비라는 캐릭터를 사용 전페이지에 걸쳐 사용
5. 가치부여(Value)
고객이 웹사이트에 접속함으로서의 부가가치획득
online 서비스 신청 확인
재방문의 요소
이벤트 (online으로 서비스 신청한 사람을 대상으로 )
매월 실시
컨텐츠의 업데이트 주기
비정기적이벤트
6. 戰略(Strategy)
관련 경쟁웹사이트와의 戰略적 제휴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