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와 토즈의 제휴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5:50
본문
Download : 네이버카페와 토즈의 제휴마케팅.ppt
네이버토즈
Download : 네이버카페와 토즈의 제휴마케팅.ppt( 41 )
네이버카페와 토즈의 제휴marketing 을 비교analysis(분석) 한 파워포인트 data(資料)입니다.
네이버카페와 토즈의 제휴마케팅을 비교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네이버토즈 , 네이버카페와 토즈의 제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제휴마케팅의 정의(定義) 및 instance(사례)
2. 대상 선정 및 선정 배경
3. 해당 시장 analysis
4. STP & 4P Mix
5. 제휴 기대 효율
제휴마케팅(Co-Marketing)이란?
매출증대를 위해 관련 있는 브랜드 제품을 함께 연결하여 광고, 판촉 등 전반적인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하는 것.
영화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introduction하는 PPL 형태로도 이용될 수도 있다
제휴마케팅의 instance(사례)
포장김치와 김치냉장고
(두산BG와 LG전자, 풀무원과 삼성전자, 동원F&B와 만…(drop)
네이버카페와 토즈의 제휴marketing
설명
다.